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백반 맛집 - 동해식당 - 숨은 백반 맛집 저렴한 백반 맛집 집밥

반응형
반응형

자취하는 직장인 분들 집밥 종종 그리우시죠? ㅜㅜ 

따끈한 밥과 나오는 맛있는 밑반찬들 ㅜㅜ 저도 집밥이 너무 그립습니다 흑흑 

 

그래서 찾아가 봤습니다! 백반 맛집! 동해식당입니다 ㅎㅎ 

저는 제육볶음과 김치찌개를 시켰어요. ㅎㅎ

맛있는 4가지 밑반찬과 함께 나옵니다.

 

이날은 오이무침, 진미채, 계란말이, 묵, 시금치 나물이 같이 나왔네요.

어서 음식 사진부터 보시죠 ㅎㅎ

 

 

동해식당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94길 9-3
전화번호 : 02-566-8119
대표메뉴 : 가정식백반, 제육볶음, 들깨순두부, 꽁치김치찌개, 오징어백반 등 

 


 

위치는 역삼 선릉 식당이 몰려있는 골목에서 조금만 사이 골목으로 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지도를 참고해서 가주세요 ㅎㅎ 

 

 


내부 

저희는 11시 20분쯤에 식당에 도착했어요. 

다행히 자리가 많이 비어있더라고요. 

 

 

저희가 앉고 좀 있으니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역시 맛집입니다. 

주변 회사 점심시간이 11시 30분쯤인 것 같아요. 

 

동해식당을 가고 싶으시다면 사무실에서 조금 일찍 나오세요 ㅎㅎ

 

메뉴

메뉴는 크게 식사류 안주류로 나뉩니다. 

식사류는 기본 반찬에 추가로 나오는 것들을 주문 하는 메뉴에요.

 

동해식당 메뉴판
동해식당 메뉴판

식사류 

 가정식백반, 된장찌개, 순두부, 들개순두부, 청국장, 김치찌개, 참치김치찌개, 스팸김치찌개, 뚝불고기, 고등어구이, 제육백반, 낙지백반, 부대찌개, 꽁치김치찌개, 오징어백반, 오삼백반

부대찌개, 꽁치김치찌개, 오징어백반, 오삼백반은 2인 메뉴입니다! ㅎㅎ

 

안주류

 묵은지삼겹, 닭볶음탕, 오징어두부볶음, 낙지볶음,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오삼볶음, 골뱅이부침, 두부김치, 부추전, 동채전, 두부부침, 냉면

 

주류

 소주 막걸리 맥주 청하 백세주 복분자

 


기본반찬

빈테이블에 앉으니 반찬에 이렇게 식탁 보자기가 덮혀져 있어요 ㅎㅎ 

마치 집에서 어릴 때 엄마가 식탁에 차려놓고 외출하실 때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식탁 보자기를 열면 반찬이 짠짠 ~ ㅋㅋㅋ 

 

동해식당 기본반찬 김치 시금치나물 오이무침 계란말이 진미채 묵
동해식당 기본반찬

동해식당 기본반찬은 김치 시금치나물 오이무침 계란말이 진미채 묵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가장 인기인 제육과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가정식 백반은 기본 반찬에 국과 생선구이가 나온다고 하네요. 

빠르게 먹고 가시는 분들이 많이 시키신다고 합니다 ㅎㅎ 

 

제육볶음과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 짜잔~

 

동해식당 제육볶음 김치찌개
동해식당 제육볶음 김치찌개
동해식당 김치찌개
동해식당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칼칼하고 맛있고요. 제육은 맵지 않고 약간 달달한 맛이 느껴지네요.

맛있습니다 ㅎㅎ 

 

점심에 밑반찬이 있는 집밥이 그립다. 백반이 그립다 하시면 꼭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11시 반 전에 물론 일찍 오셔야 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