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센터필드 맛집 - 곰탕 갈비탕 곰개장 맛집 - 미미담

반응형

센터필드 지하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습니다. 

회사 근처라 하나씩 도장 깨기 식으로 먹어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센터필드 지하 식당 다 가보면 하나 모아서 ㅋㅋㅋ 맛집 순위 같은 거 매겨야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미미담이라는 갈비탕집에 다녀왔고요.

갈비탕은 안먹고 곱개장을 먹었습니다 ㅋㅋ

미미담 곰개장
미미담 곱개장

 

미미담 역삼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B2F 미미담 (동자동 35-141)
전화번호 : 0507-1367-474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일요일 : 휴무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대표메뉴 : 갈비곰탕, 평양냉면, 한돈 냉제육
사이트 : http://hobakfamily.com/

 

미미담은 센터필드 지하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미담

미미담 실내 

저는 제일 안쪽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밥먹고 일어나시는 분들이 많았네요. 

자리는 많이 있습니다. 좌석은 주로 4인석으로 되어있습니다.

미미담 실내
미미담 솥
미미담 솥

주방에는 실제 솥이 두개나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서 끓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먹기전인데도 맛있음이 느껴지네요!

 

 

메뉴

두 페이지를 다 쓰고 있는 것을 보니 갈비곰탕이 가장 밀고 있는 메뉴인것 같습니다. 

전에 갈비곰탕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아주 맛있엇던 기억이 납니다. 

미미담 메뉴

식사 

 갈비곰탕, 평양냉면, 곱개장, 차돌국밥, 육회 비빔밥

곁들임

 한돈 냉제육, 메일김밥, 녹두지짐이, 이북식 손만두 

요리 

 서울식 불고기, 곱창전골, 한우육회, 한우육전

 

메뉴를 구경하다 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맛있게 먹겟습니다 ~ 

미미담 곱개장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으면 좋아 하실것 같아요.

곱창전골을 육개장처럼 끓인 맛입니다 ㅎㅎ

곱개장

날씨 쌀쌀할때 곱창 생각날때 한입 하세요 ㅎㅎ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