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주안 맛집] 깔끔한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 소담촌(애기 유모차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반응형
반응형

인천 주안역 앞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죠! 
그 중에 저는 친구, 애인, 가족 모두와 함께 할 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에 다녀왔습니다~
 
한상 차림 보시죠 ~

소담촌 샤브샤브 한상차림
소담촌 샤브샤브 한상차림

 

소담촌 샤브샤브 월남쌈
소담촌 샤브샤브 월남쌈

 

소담촌 주안역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 116 1층
전화번호 : 032-425-757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웨이팅을 위한 카페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대표메뉴 : 월남쌈 샤브샤브 정식, 버섯 샤브샤브 정식, 와규 샤브샤브 정식
                ** 미취학 아동은 무료, 초등학생은 5,000원 

 

위치

주안역 앞 리가스퀘어라는 주상복합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 6층까지 있고, 2시간을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입구를 지나 들어오면 넓은 홀과 넓은 셀프바가 보여요. 
그리고 안쪽에는 대기 손님이 기다릴 수 있는 카페가 따로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사장님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기다리지 않았는데, 제가 나갈 때쯤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그때부터는 손님들에게 "카페에서 기다려 주세요" 라면서 안내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답니다. 
 

소담촌 입구소담촌 홀
소담촌 입구와 홀

주로 가족 단위 손님이 많이 보였습니다. 자리도 널찍널찍해서 유모차가 와도 좁지 않았어요. 

소담촌 홀 테이블 사이사이 간격이 넓다.
소담촌 홀 테이블 사이사이 간격이 넓다.

위에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테이블과 테이블 간의 간격이 크고 테이블 자체가 커서
유모차를 가지고 온 가족 손님도 있었습니다. 
아이가 어려 유모차를 가지고 와야 하는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창가자리는 특히 넓은데요. 6인석이라 저희는 못 앉았습니다 ㅜㅜ 3인 이상 오시면 앉을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셀프바

셀프바에는 아주 많은 것들이 어서 먹어주세요 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우선 싱싱한 야채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깔끔한 셀프바와 깔끔한 야채들 아주 군침이 돕니다. 츄릅

소담촌 야채 샐프바 배추 숙주 양파 청경채 적채(양배추) 갓 오이 깻잎소담촌 야채 샐프바 당근 무 콩나물 새싹 파인애플이 있습니다.
소담촌 야채 샐프바

야채는 배추 숙주 양파 청경채 적채(양배추) 갓 오이 깻잎 쑥갓 당근 무 콩나물 새싹 파인애플이 있습니다. 
 

소담촌 셀프바 라이스페이퍼 샤브샤브 육수 소담촌 셀프바 열무김치
소담촌 셀프바 라이스페이퍼 육수 열무김치

한쪽에는 월남쌈을 위해 라이스페이퍼와 리필용 샤브샤브 육수가 있고, 그 옆에는 아주 시원한 열무김치가 있습니다. 
이 열무김치는 소면 말아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는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다양한 재료들과 김치가 있습니다.

호박 두부 오뎅 유부 수제비 팽이버섯
소담촌 샐프바 샤브샤브 재료

소담촌 샐프바 샤브샤브 재료에는 소면 파 만두 국수 유부 호박 오뎅 떡 유부 수제비 팽이버섯 등 이 있습니다. 
 
샐러드용 시리얼과 빵 그리고 빵과 먹을 딸기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스페이퍼용 온수도 있는데요. 히비스커스물을 라이스페이퍼 온수에 넣어서 먹게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아주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소담촌 샐프바 샐러드 시리얼 빵 딸기잼소담촌 샐프바 라이스페이퍼 온수
소담촌 샐프바 샐러드 시리얼 빵 라이스페이퍼 온수

메뉴

메뉴는 샤브샤브 메뉴와 구이가 있네요. 
그리고 기본메뉴와 런치 메뉴로 구별됩니다. 
저희는 월남쌈 샤브로 해서 먹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월남쌈 버섯 샤브로 해서 매운맛 순한 맛 두 가지 육수로 해서 드시더라고요. 

소담촌 메뉴판1소담촌 메뉴판2
소담촌 메뉴판

 

소담촌 메뉴판3소담촌 메뉴판4
소담촌 메뉴판

기본 메뉴
 월남쌈 샤브, 월남쌈 버섯 샤브, 월남쌈 와규 샤브, 월남쌈 명품 한우 샤브, 월남쌈 스페셜 샤브
우삼겹 구이 & 샤브, 돈삼겹 구이 & 샤브, 와규 구이 & 샤브
점심 메뉴
 월남쌈 해물 샤브 정식, 월남쌈 와규 샤브 정식, 명품 한우 샤브 정식, 월남쌈 샤브 정식,

소담촌 맛있게 먹는법과 원산지
소담촌 맛있게 먹는법과 원산지

테이블 세팅

이제 테이블 세팅을 볼게요!
 
샤브샤브를 시키면 처음에 깔끔하게 빈 그릇을 세팅해 주세요.

소담촌 기본 접시 세팅
소담촌 기본 접시 세팅

 
그릇들이 너무 깔끔하고, 화구 주변으로 화상주의 표시도 되어 있어요. 너무 꼼꼼합니다. 맘에 들어요 최고! ㅎㅎ
 
그리고 소스와 월남쌈 야채 그릇에는 각 위치별로 뭘 담으면 될지가 쓰여있고, 수저받침까지 있습니다.
정말 세심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최고!

소담촌 소스 접시소담촌 월남쌈 야채 접시소담촌 수저받침
소담촌 소스 / 월남쌈 야채 접시 / 수저받침

기본으로 소스는 라임피쉬, 칠리, 폰즈, 땅콩이 준비됩니다. 
그리고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를 위해 히비스커스물이 들어간 따뜻한 물이 제공됩니다.

소담촌 소스와 라이스페이퍼물소담촌 소스와 라이스페이퍼물
소담촌 소스와 라이스페이퍼물

 
그리고 깔끔하게 세팅해 주신 국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소담촌 샤브샤브
소담촌 샤브샤브

월남쌈도 이쁘게 싸 먹었어요 ㅎㅎ

소담촌 월남쌈소담촌 월남쌈
소담촌 월남쌈

 
아주 배불리 먹었습니다. 너무 정신없이 먹어섴ㅋㅋㅋ 샤브샤브 끓인 사진이 없네욬ㅋㅋ
 
다 먹고 나오니 고기추가 쿠폰을 주셨어요!! 대박 또 가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