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 양고기 맛집 - 북해도식 양고기 - 누쿠미

반응형

부평에서 분위기 있는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맛 좋은 양고기 맛집

징기스칸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누쿠미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고기부터 보시죠 ㅎ

누쿠미 숄더랙
누쿠미 숄더랙
누쿠미 생양등심
누쿠미 생양등심

 

아주 맛있는 양고기집 누쿠미입니다 

 

누쿠미 부평본점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77번길 9-1 1층 누쿠미 부평본점 (부평동 546-143)
          부평 북인천우체국 근처

전화번호 : 032-511-4862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17:00 ~ 23:30
                 토 일 16:00 ~ 23:30
                라스트오더 22:30
편의시설 : 단체석, 포장,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대표메뉴 : 누쿠미세트(솔더랙, 생양등심), 소곱창전골

위치

인천 부평동에 위치 해 있습니다.

부평역 앞에 있는 북인천 우체국 근처에 있습니다.

1호선, 인천1호선 부평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식당에서 주차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차를 가지고 오시게 된다면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누쿠미 외관
누쿠미 외관

 

외관부터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고기맛은 절대 고기서 고기가 아닙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ㅋㅋ 

여기 고기맛은 정말 맛있어요 ㅎㅎ


실내

누쿠미는 다 바 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2인 석이고 안쪽에 3 테이블 정도만 4인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누쿠미 실내
누쿠미 실내

테이블 안쪽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이런 바 형태로 테이블을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여느 칭기즈칸 양고기 전문점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네요. 

실내는 우드 톤으로 되어 있어 분위기도 좋습니다. 

데이트하기에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메뉴 

메뉴판입니다. 

주문하는 방법과 메뉴, 맛있게 즐기는 방법 그리고 원산지 표기가 되어 있어요. 

누쿠미 메뉴판
누쿠미 메뉴판

숄더랙(양갈비)과 생양등심으로 구성된 누쿠미 세트가 인기 메뉴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누쿠미 세트와 소곱창전골 그리고 누쿠미 마늘밥을 시켰습니다. 둘이서 시켰습니다 네 돼지입니다 ㅋㅋㅋㅋ

누쿠미 메뉴판
누쿠미 메뉴판

물은 생수를 주십니다. 

이렇게 생수 주는 식당들 너무 좋아요. 

누쿠미 물 휘오
누쿠미 물 휘오


기본찬

간장소스는 사람 수만큼 줍니다. 

그리고 와사비와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이제 제가 시킨 음식들 보시죠 ㅎㅎ

누쿠미 세트 - 숄더랙(양갈비) + 생양등심

누쿠미 세트입니다. 

고기는 생고기입니다. 

고기는 다 직접 구워주십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ㅎ

누쿠미 세트 양갈비 생양등심
누쿠미 세트 양갈비 생양등심

우선 기름으로 불판을 닦아주시고, 생양등심부터 구워주세요.

누쿠미 고기굽기 시작
누쿠미 고기굽기 시작

야채는 더 구워 달라고 하시면 더 구워 주십니다. 

생양등심 부터 구워주시네요. 

누쿠미 생양등심
누쿠미 생양등심

고기를 야채와 같이 앞에 잘라서 주셔요. 

그러면 저희는 먹기만 하면 돼요 ㅋㅋㅋ

누쿠미 생양등심 다 구움
누쿠미 생양등심 다 구움

그리고 양갈비를 먹고 싶다 하면 구워달라고 말씀드리면 또 구워주십니다. 

이때도 더 먹고 싶은 야채 있으면 더 구워주세요.

누쿠미 양갈비
누쿠미 양갈비
누쿠미 고기 맛있다
누쿠미 고기 맛있다

 

소곱창전골

사이드로 시킨 소곱창전골입니다. 

곱창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누쿠미 소곱창전골누쿠미 소곱창전골
누쿠미 소곱창전골

 

 

누쿠미 마늘밥

누쿠미 마늘밥입니다. 

탄수화물 역시 먹어줘야죠 ㅋㅋㅋㅋ 맛있습니다. 같이 주는 김이랑 싸 먹으면 아주 좋아요 

누쿠미 마늘밥누쿠미 마늘밥
누쿠미 마늘밥

 

한쪽에 개그맨 싸인이 있네요 ㅋㅋ

제가 요즘 잘 보고 있는 피식대학 황득근님 싸인도 있어요 ㅋㅋㅋ 

반가웠습니다 ㅎㅎ

누쿠미 개그맨 사인 황득근
누쿠미 개그맨 사인 황득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