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맛집] 탄탄멘 가츠동 오꼬노미야끼 맛집 - 유키사키 (먹방 도전 쯔양 히밥)

반응형

서울역 후암동에 위치한 탄탄면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점보 탄탄면, 점보 가츠동, 점보 오꼬노미야끼로 이벤트도 하는 맛집이네요 ㅋㅋㅋ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탄탄면과 가츠동이 얼마나 맛있게요 ~ ㅎㅎ

 

일단 음식 사진 먼저 보시고요 ㅎㅎ

유키사키 탄탄면
유키사키 탄탄면
유키사키 가츠동
유키사키 가츠동

 

유키사키

주소 :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51-3 1층 (동자동 35-141)
          서울역 12번 출구에서 258m
          12번출구에서 KDB생명타워 스타벅스 끼고 100m 올라오시면 삼거리가 나오고 살짝 오른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 0507-1367-4748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1:00 ~ 23: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2:30
                일요일 : 휴무
편의시설 :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다고 표시되어 있지만 주로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반려동물은 못 봤습니다!
대표메뉴 : 탄탄멘, 가츠동, 오코노미야끼

 

유키사키
유키사키

서있는 자전거가 일본 음식점이라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위치

 12번 출구에서 KDB생명타워 스타벅스 끼고 100m 올라오시면 삼거리 나가 나오고 살짝 오른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깊은 골목길에 있지 않아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실내

실내 좌석은 넉넉히 많이 있습니다.

유키사키 실내
유키사키 실내
유키사키 실내
유키사키 실내

저는 11시 10분쯤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사진에는 손님이 없어 보이는데, 11시 30분 정도 되면 좌석이 꽉 찹니다 ㅎㅎ 

아마 웨이팅을 하셔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유키사키 실내 인테리어유키사키 실내 인테리어
유키사키 실내 인테리어

 

실내는 일본 음식점답게 일본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일본감성 물씬 풍기네요.

 


메뉴

 

메뉴는 주로 라멘과 가츠동이 있습니다. 

가츠동을 먹으면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미니 김치우동이 사이드로 있네요. 

 

돈코츠, 한탄멘, 점보 돈코츠, 점보 탄탄멘

가츠동, 치즈김치가츠동, 김치가츠동, 믹스동, 에비동, 가라아게동, 에비카레, 돈코츠카레, 카라이차슈동, 규동, 육회동, 간장새우동, 사케동, 스테이키동

 

점심 손님을 위한 점심 한정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점심 한정 사이드 

 치킨가라아게, 감자고로케, 타코야끼, 콜라, 사이다, 클라우드생맥주, 레몬하이볼, 산토리니

 

저녁 손님을 위한 요리와 사케도 많이 있네요 ㅎㅎ 

 나가사키나베, 퐁듀새우, 연어사시미, 바지락술찜, 칠리새우, 연어물회, 크림해물탕, 칠리탕수육, 간사이오뎅, 레몬크림새우, 김치가츠나베, 해물볶음우동, 김치가츠나베, 레몬크림탕수육, 먹태구이, 오꼬노미야끼, 에비후라이, 치즈해물떡볶이, 유린기, 치킨가라아게, 모듬튀김

 닭껌질가라아게, 감자고로케, 타코와사비, 민물새우깡, 타코야끼, 간장새우

 


유키사키 도전먹방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점보 메뉴를 먹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ㅎㅎ

지금은 오코미야끼로 하고 있네요. 

성공하면 일본을 보내준데요! 대박 

 

유키사키 도전먹방 Season3
유키사키 도전먹방 Season3

먹는 것에 자신 있으신 분! 도전하세요 ~

 

지금까지 누가 성공했을까요 ㅋㅋㅋ

식당 한쪽 벽에 명예의 전당이 있습니다 ㅋㅋ

 

유키사키 명예의전당
유키사키 명예의전당

점보 가츠동, 점보 탄탄멘으로 도전먹방 진행 했었나 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점보 오꼬노미야끼에서 히밥님이랑 웅이님이 도전 성공 하셨나 봐요 ㅋㅋㅋ

역시... 대단함 먹방러들이십니다 ㅋㅋㅋ

유키사키 명예의전당 히밥 웅이 도전유키사키 명예의전당 히밥 웅이 도전
도전먹방 성공자들을 위한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구경하면서 일본 분위기를 느끼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유미카츠 탄탄면 한입
유미카츠 가츠동 한입

 

탄탄면의 특유의 고소함과 칼칼함이 너무 맛납니다 ㅎㅎ 

가츠동은 너무 눅눅하지 않고 아주 맛납니다 ㅎㅎ 

 

다들 맛난 점심 하세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