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센터필드 맛집 - 돈까스 맛집 삼백돈 돈카츠 - 치즈카츠 안심가츠 등심카츠

반응형

역삼동 센터필드 지하에 있는 돈까스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삼백돈 돈카츠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맛집이죠? ㅎㅎ 
 
역삼에도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맛집이 몰려있는 센터필드에 있다니 의심하지 않고 갔어요. 
 
최상급 고기를 숙성해서 만든 맛있는 돈가츠라고 하니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다 같이 가보실까요 ㅋㅋ
 
저는 등심, 안심, 치즈가츠가 한 번에 나오는 삼백돈 돈가츠를 시켰습니다!
 

삼백돈 돈카츠
삼백돈 돈카츠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지하 2층(역삼동 676)
전화번호 : 02-6985-726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20:00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대표메뉴 : 삼백돈 돈가츠, 특등심 돈가츠, 안심 돈가츠, 등심 돈가츠, 돈가츠정식(돈가츠 + 냉소바/우동)

 

위치

역삼역과 선릉역 바로 정 가운데! 사거리에 위치한 역삼 센터필드 지하에 있습니다. 

 


지하에 내려가시면 요렇게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요 ㅋㅋ

삼백돈 돈카츠 전경
삼백돈 돈카츠 매장 모습



스타벅스 쪽에 있는 번쩍거리는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신다면 안쪽에 있으니 조금만 더 걸어가 주세요.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니 좀 더 걸어도 괜찮습니다 ㅋㅋㅋ 
 
 

메뉴

돈가츠집 답게 돈가츠 메뉴가 여러 개 있어요. 
메뉴판 첫 번째에는 삼백돈 돈가츠에 들어간 노력들이 적혀있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삼백돈 돈카츠 메뉴판

 
저는 모든 것을 한 번에 먹어 볼 수 있는 삼백돈 돈가츠를 시켰어요. 
안심과 특등심, 치즈돈가츠가 나와요.
 
많은 분들은 냉소바나 우동이 같이 나오는 정식을 시키시네요.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라 조금 일찍 나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11시 20분쯤 왔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테이블이 많이 남아 있지는 않았어요.
점심시간에는 조금 일찍 출발해 주세요.
 
 
돈가츠가 나왔습니다 ㅎㅎ
 

삼백돈 돈카츠

소스는 돈가스 소스가 나오고요. 소금과 와사비도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주시네요.
 

삼백돈 돈카츠 와사비 소금
삼백돈 돈카츠 와사비 소금



치즈가 가득하죠? 

삼백돈 돈카츠 치즈카츠
삼백돈 돈카츠 치즈카츠
삼백돈 돈카츠 치즈카츠
삼백돈 돈카츠 치즈카츠


치즈는 왠지 이렇게 한번 늘려보고 싶어요 ㅋㅋㅋ 
끊어지지 않는 거 봐서는 진짜 치즈인 것 같습니다! 진짜 인정!
 
 
안심은 약간 핏기가 있는 게 정상이래요! 이상한 거 아니니 덜 익은 건가? 하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삼백돈 돈카츠 안심
삼백돈 돈카츠 안심
삼백돈 돈카츠 안심
삼백돈 돈카츠 안심



돈가츠에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느끼하거나 퍽퍽함이 덜 느껴지고 개운하고 맛있네요 ㅎㅎ
아 그리고 특등심은 기름이 같이 있어서 많이 퍽퍽하지 않아요! 아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삼백돈 돈카츠 특등심
삼백돈 돈카츠 특등심


 
맛있는 돈가츠 맛집이었습니다. 
 
프랜차이즈이니 주변에 가까운 삼백돈 돈가츠에서 맛있는 돈가츠 맛 한번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