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어프레미아 LA 후기 - 인천공항에서 LA공항까지

반응형
반응형

에어프레미아항공을 이용해 LA에 다녀왔습니다. 

 

새로 생긴 항공사이다 보니 어떤지 궁금 하실것 같아서 제가 경험한 바를 간략히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항공사 카운터 

 - 인천공항

인천공항에서 에어프레미아 항공사는 1터미널 3층 J카운터에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공항에 오실 분들은 입국장 두번째 또는 세번째 버스정류장인 7번, 13번 게이트에서 내리시면 편리합니다. 

인천공항 첫번째 정류장에서만 내리지 마세요! 

 

에어프레미아 카운터

아래 사진은 토요일 10시 22분 모습입니다.

카운터가 아직 열리기도 전인데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줄서있으면 직원분들이 나오셔서 필요한 서류들을 확인하십니다. 

 

확인 내용

 - 왕복 항공권 e-ticket 

 - 코로나 접종증명서 

 - 가방 본인 소유 여부, 타인에게 맡기거나 부탁 받은적 없는지 확인 

 - 숙소 주소 

 

 

 

 

 

 

확인 내용들은 카운터 앞에서 수화물 붙일때도 한번더 확인 하십니다.

카운터 앞에서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한번 확인 하시는것 같아요. 

그리고 가방 본인 소유여부, 타인에게 받았는지를 비행기 탈때까지 4번이나 묻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에어프레미아 비행기 티켓
비행기 티켓 겟!

 

 

 

- LA공항에서 카운터 

LA 공항에서는 국제선 터미널인 톰 브래들리 터미널 A 카운터에 있습니다. 

LA 공항 올때는 입국장에서 내려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왔어요.

보딩 시간보다 1시간 반 정도 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일찍 가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톰 브래들리 터미널에 에어프레미아 카운터

 

 

 

 

 

GO to Incheon 집에 갑니다


탑승!

저는 인천공항 35번 게이트에서 탑승했습니다. 

 

 

탑승할때도 가방 본인것인지 한번더 확인 하더라고요. 

그리고 탑승 게이트 들어갈때도 한번더 확인하고요. 어마무시합니다! 

에어프레미아 LA행 탑승구

LA 공항에서는 어느 탑승구인지 깜빡했네요 ㅋㅋ 

 


좌석 

좌석은 넓은 편인것 같아요. 

LCC만 타본 저는 대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

 

 

넉넉한 공간


이어폰과 담요

 

탑승하면 이어폰과 담요를 주세요. 

장거리 비행이라서 잠에 들어야 하기 때문에 담요를 주시는 거겠죠? 

 

이어폰은 좌석 앞 디스플레이에 꼽아서 영상 볼때 사용합니다. 


심심할때? - 티비보기(?)

좌석 앞 디스플레이에서 영화,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요. 기내 면세점 상품도 볼 수 있습니다. 

그뿐이 아닙니다 ㅋㅋ 비행기가 어디쯤 가고 있는지, LA공항 지도도 볼 수 있어요. 

 

 

영화는 약간... 뭔가 북한과 관련된 내용이던지 국내 정치 관련된 내용이더라고요 왜지?? ㅋㅋㅋ

한국 떠나니 한국의 역사전 사건들 잊지 말고, 분단국가인걸 잊지 말라는 뭔가 뜻이 있는걸까요?ㅋㅋㅋㅋ(음모론 ㅋㅋㅋ)

TV 프로는 JTBC 프로그램들 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하단에는 USB포트가 있어서 가면서 계속 폰 충전했어요 ㅋㅋ

좌석 앞 디스플레이

저는 가는 길에는 영화 헌트를 봤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보는 영화 헌트

 

 

 

기내식

기내식은 갈때 2번 올때 2번 총 네번의 기내식을 먹었습니다. 

모든 기내식에서는 두가지 선택권을 주시네요.

근데 저는 LA 출발해서 한국 올 때 첫번째 기내식에서는 메뉴하나가 다 떨어져서 선택 할 수 없었습니다 흑 

근데 뭐 특별하게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괜찮았습니다 ㅋㅋ(긍정긍정!)

 

갈때는 미국에서 한식을 별로 못먹을것 같아 한식으로 모두 선택 했네요 ㅋㅋ

 

- LA갈때 1 - 제육볶음

제육볶음

- LA갈때 2 - 김치찜

묶은지 김치찜 이라고 한것 같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김치찜

 

- 인천올때 1 - 스크램블

 미국에서도 못먹은 미국식 아침식사를 미국 하늘에서 먹었어요.

스크램블

 

- 인천올때 2 - 닭요리 

약간 찜닭 같은 닭요리였습니다.

닭요리

 

화장실

화장실 아주 깨끗했습니다. 

비행기 화장실은 다 깨끗한가요? ㅋㅋ

 

 

에어프레미아 비행기 화장실

 

저렴한 가격에 넓은 좌석 적당히 맛있는 기내식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미국 또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