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맛집] 육개장 칼국수가 맛있는 생고기 전문점 - 대우정

반응형

쌀쌀한 날씨 육개장이 당겼습니다. 

근데 칼국수도 땡겼습니다. 

 

그럼 먹어야쥬 육칼! 그래서 육개장 칼국수를 먹으러 생고기 전문점 대우정에 갔습니다. 

대우정 육개장 칼국수
대우정 육개장 칼국수

 

대우정

주소 :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7
전화번호 : 02-752-9685
편의시설 : 단체석
영업시간 : 월 ~ 토 10:30 ~ 22:30
 일요일 휴일 
대표 메뉴 : 육개장 칼국수, 생고기, 생삼겹살, 목살, 항정살, 한우꽃등심

 

외관

간판에서 역사를 보여주네요 since 1974 아주 긴 역사를 가지고 있죠? 

그만큼 주변 직장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음을 알 수 있네요.

대우정 외관
대우정 외관

 

메뉴

고기 전문점 답게 고기류가 많이 있네요. 그리고 주변 직장인들을 유혹하기 위한 식사류 메뉴가 많습니다. 

대우정 메뉴판
대우정 메뉴판

고기류 :한우꽃등심, 한우차돌구이, 한우불고기, 갈비살, 생삼겹살, 목살구이, 항정살

식사류 : 불고기정식, 불낙전골, 곱창전골, 소김치전골, 제육쌈밥, 김치전골, 갈비탕, 버섯육개장, 냉면, 산채비빔밥, 검은콩국수

 

대우정에는 소고기 모둠, 한돈 모둠, 불고기, 불낙전골, 곱창전골이 스페셜메뉴로 있네요 

그리고 옆에 제가 시킨 육칼이 있습니다 ㅋㅋ

대우정 스페셜메뉴
대우정 스페셜메뉴

소머리국밥과 소내장탕도 있습니다. 추운 겨울날 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따뜻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대우정 국밥 메뉴
대우정 국밥 메뉴

테이블 세팅 - 밑반찬

깍두기, 어묵볶음, 시금치, 김치가 나옵니다. 오뎅 맛나요 ㅋㅋㅋ

대우정 육개장 칼국수 테이블 세팅
대우정 육개장 칼국수 테이블 세팅

 

육칼이 나옵니다 ㅎㅎ

육개장 칼국수면 밥

육개장과 칼국수면, 밥 이 나오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입니다 ㅋㅋㅋㅋㅋ

육개장에 면을 먹으면 육개장 칼국수, 밥을 먹으면 육개장 ㅎㅎ 

 

일석 이조로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