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 행주산성 맛집] 부모님과 함께 보리굴비 어떠세요? - 화정가든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어머니 생신을 맞이하여!
고양시 일산 행주산성에 부모님 모시고 맛있는 보리굴비 한상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일단 보리굴비 한상 보시죠

보리굴비 한상
보리굴비 한상


역시 한정식답게 밥상이 가득이네요 ㅎㅎ
제 배도 가득 채우고 왔어요 ㅋㅋ

화정가든 보리굴비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49-12
전화번호 : 031-972-7705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엘리베이터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주요 메뉴 : 보리굴비, 홍어무침, 병어조림, 육전, 홍어, 용봉탕, 홍어찜, 홍어삼합
반응형

위치

위치는 행주산성 바로 아래쪽 행주산성 맛집들이 몰려있는 곳에 있습니다.

주차장

화정가든 주차장
화정가든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넓습니다.
10대는 넘게 세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차 걱정은 노노노!

주차장에는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과 개그맨 김신영 님이 방송에서 다녀가신 모습이 보여요 ㅋㅋ
식신로드에서 촬영 했었나봐요.

화정가든 방송 탔어요
화정가든 방송 탔어요


일층에서 이층으로 올라가야 하는데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어르신들 또는 몸이 불편하신 분들도 편하게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화정가든 1층 엘리베이터
화정가든 1층 엘리베이터


식당이 있는 건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앞에 선물세트가 보여요.
굴비를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화정가든 선물세트 굴비
화정가든 선물세트 굴비


홀은 아주 넓습니다.

화정가든 홀
화정가든 홀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안쪽 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안쪽은 다 예약석인 것 같아요.

화정가든 예약홀
화정가든 예약홀


바깥쪽 보다 사람이 적어서 쾌적했습니다.

그럼 이제 메뉴 보시죠
메뉴
화정가든 대표 메뉴는 보리굴비 정식입니다. 그리고 홍어무침도 있어요. 홍어무침 추가는 5천 원입니다.

화정가든 메뉴 보리굴비 정식, 홍어무침
화정가든 메뉴 보리굴비 정식, 홍어무침

화정가든에는 저녁메뉴가 따로 있어요.
병어조림 육전 홍어가 세트로 나오는 메뉴와
홍어찜 삼합 용봉탕이 있습니다.

화정가든 메뉴 육전, 저녁메뉴, 홍어 병어조림 홍어찜 삼합 용봉탕
화정가든 메뉴 육전, 저녁메뉴, 홍어 병어조림 홍어찜 삼합 용봉탕


저희는 보리굴비 정식 4인으로 먹었어요.

화정가든 보리굴비 정식
화정가든 보리굴비 정식


가득 찬 테이블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
보리굴비도 맛있었지만, 모든 밑반찬들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럼 보리굴비 한 숟갈 잡수시죠~

보리굴비 한 숟갈
보리굴비 한 숟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