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호매실 맛집] 소고기도 먹고 싶고 돼지고기도 먹고싶다면? 회전고기집 삼겹살에서 새우살까지 - 미육

반응형

호매실에 위치한 회전고깃집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깔끔한 고기집인줄 알고 들어갔어요. 

 

회전고깃집이라? 무슨 말인지 감이 안 가시나요? 

고기가 빙빙 도나? ㅋㅋㅋㅋ

 

한번 같이 가보시죠! 고고!

미육 호매실점 외관
미육 호매실점 외관

 

미육 호매실점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83-8 113호
전화번호 : 02-6985-7267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 라스트오더 23:00

 

위치 

위치는 호매실 음식점 많이 몰려있는 곳에있어요. 

호매실 주변 사시는 분들은 알만 한 곳입니다.

 

술 메뉴

고기집 답게 술이 많죠? 

그냥 고기집과 다르게 사케랑 고량주도 있네요.

미육 술 메뉴
미육 술 메뉴

 

 

미육 술냉장고
미육 술냉장고

 

 

미육 홀 

홀은 많이 넓지는 않아요. 동네에 있는 초밥집 정도? 사이즈라 보시면 됩니다. 

미육 홀
미육 홀

다찌석 처럼 되어있고 좌석 앞에 회전 초밥처럼 고기랑 채소, 소스들이 돌아가고 있어요 ㅋㅋㅋ 

회천초밥집에서만 보던 모습이에요.

 

그리고 숙성중인 고기들도 보이네요.

미육 고기숙성중
미육 고기숙성중

 

고기메뉴

고기는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부위가 아주 다양해요

접시 색갈에 따라 가격과 부위가 달라요 ㅋㅋㅋ 초밥집 같죠?

 

미육 고기메뉴
미육 고기메뉴

안창살 새우살 살치살

등심 안심 꽃살

제비추리 업진살 갈빗살 부챗살 치마살

목살 항정살 삼겹살 

 

 

테이블 세팅 

 

1인당 앞에 식판같은 것을 세팅해주십니다.

이 식판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양파절임, 쌈무, 고추냉이, 소금, 고추 같은 것들을 올려놓습니다. 

파절임은 해서 주시네요. 

 

 

다찌석은 2인 이 같이 앉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안쪽에는 4인석이 따로 있어요. 

미육 테이블
미육 테이블

 

 

그러면 이제 무엇들이 빙글빙글 돌아가는지 보시죠.

미육 항정살 미육 갈릭솔트
항정살 갈릭솔트
마늘 고추
마늘 고추
새송이버섯 삽겹살
쌈장미육 고추냉이
쌈장 고추냉이
한우 꽃살
한우 꽃살 안창살
한우 제비추리팽이버섯
한우 제비추리 팽이버섯
목살꽃살
목살 꽃살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정말 골고루 먹었습니다. 

그런데도 가격이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요즘 구워주는 하남돼지집 에서 먹은 정도 나왔습니다. 

 

소고기도 먹고싶고 돼지고기도 먹고 싶을 때 미육에 가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