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센터필드 맛집] 수요미식회 3대 수제버거! 파이어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센터필드 지하에 있는 수제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센터필드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다 가볼꺼에요 ㅋㅋㅋㅋ

 

일단 제가 뭘 먹었는지 한번 보시죠!

글 쓸때마다 군침이 도네요 

 

파이어벨 고메버거
파이어벨 고메버거

 

파이어벨 디어고메 역삼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지하2층 파이어벨 디어고메
전화번호 : 0507-1351-9057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요 메뉴 : 고메 버거, BTD 버거, 굿모닝치즈버거
반응형

 

위치

위치는 역삼 센터필드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센터필드에는 카페도 많고, 음식점도 많아요. 차근차근 하나하나 다 가볼 생각이에요 ㅋㅋ 

 

 

센터필드에 있는 커피 스니퍼 카페 갔던 제 글도 같이 봐주세요 ㅎㅎ 

 

[역삼 센터필드 카페] 커피 스니퍼 - Koffee Sniffer

 

 

방송출연

파이어벨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3대 수제버거 맛집이래요. 

먹으러 갈때는 몰랐는데 글 쓰려고 찾아보니 오 어마어마한 곳이었군요!

 

수요미식회 방영된 파이어벨
수요미식회 방영된 파이어벨

어쩐지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수요미식회에 나온 다른 3대 수제버거 맛집도 가봐야 겠어요. 

 

메뉴 

다양한 수제버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콜라 같은 탄산음료도 있고, 맥주와 탄산수도 마실 수 있어요.

 

수제버거 - 고메 버거, BTB 버거, 굿모닝 치즈버거, 트위스티드 칠리 버거, 버거 굿 버거, 칠리스 킹 버거, 버버리 힐즈 버거 

프라이&사이드 - 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 치즈프라이(치즈감자), 칠리치즈 프라이, 스위트 포테이토(고구마티김), 어니언링(양파튀김), 핫윙(8pcs), 코울슬로, 

음료&비어 - 콜라, 제로콕, 사이다, 루트 비어, 물(에비앙), 탄산수(산펠그리노), 하이네켄 생맥주, 기네스 생맥주 

세트메뉴 - 프라이즈(하프) + 음료 + 버거1 선택

파이어벨 메뉴
파이어벨 메뉴

실내 

좌석은 많이 있어요. 센터필드 지하가 약간 식당가 처럼 생겨 있고, 파이어벨은 오픈된 공간 처럼 되어 있습니다. 

소파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이나 좌석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는 세트메뉴로 해서 음료를 하이네켄 생맥으로 바꿔서 주문 했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줘요.

요 번호를 테이블에 놓고 기다리면 가져다 주십니다.

 

파이어벨 번호표 "잘보이는 곳에 놓아주세요"
파이어벨 번호표 "잘보이는 곳에 놓아주세요"

 

 

조금만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좌좌잔 ~~

접시에 놓인 프라이와 피클 버거가 너무 이쁘네욬ㅋㅋㅋ

종이봉투에 담긴 나이프와 포크도 맘에 들어요.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이네켄 생맥주와 고메버거 세트
하이네켄 생맥주와 고메버거 세트

 

맥주가 먼저 나와서 버거 나오기전에 한모금 했습니다 ㅎㅎ 

버거를 먹어볼께요. 

파이어벨 고메버거 단면
파이어벨 고메버거 단면

 

피클도 시큼시큼한 것이 아주 적절합니다. 

너무 맛있는 수제버거였어요. 다음엔 다른 버거도 먹어보려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