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센터필드 맛집] 생활의 달인 - 부침개 김밥 달인 - 정읍옛날 김밥 역삼점

반응형
반응형

어제는 야근하고 퇴근 전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배가 고파서요 ㅎㅎ

간단하게 먹고싶어 분식집으로 왔습니다. 

 

어딜 갈까 찾아보니 센터필드에 분식집도 있었네요? ㅎ 가봐야죠

 

간단하게 쫄면세트를 먹었습니다. ㅎ

정읍옛날김밥
정읍옛날김밥

 

정읍 옛날 김밥 센터필드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지하 2층 정읍옛날김밥
전화번호 : 02-6985-7267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입구입니다. 센터필드 다른 식당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외관을 보여주고 있어요.

정읍 옛날 김밥 센터필드점
정읍 옛날 김밥 센터필드점

 

 

정읍 옛날 김밥 메뉴

정읍 옛날 김밥 메뉴
정읍 옛날 김밥 메뉴

 

메뉴는 다양합니다. 

의정부 부대찌개, 김치볶음밥, 꼬막밥, 클래식 제육덮밥, 스테이크 덮밥, 돈가스 김치우동, 꼬치어묵 우동, 쫄면, 꼬마김밥, 충무김밥, 떡볶이, 어묵, 부침개김밥, 새우튀김, 모듬튀김

세트메뉴도 있네요. 

 

생활의 달인

근데 여기가 생활의 달인 맛집이었더라고요. 

물론 본점이 방송에 나온 거겠지만 맛은 똑같겠쥬? ㅎㅎ

근데 부침개김밥으로 방송에 나온 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침개김밥을 먹을 걸 그랬어요 ㅋㅋ 다음에 먹어볼게요?

생활의 달인 소개
생활의 달인 소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