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 양양] 양양 최고 맛집 - 언덕위에바다 - 생대구탕

반응형
반응형

제가 강원도에서 인생 맛집을 찾았습니다 ㅜㅜ(감격의 눈물)
강원도는 감자와 옥수수, 그래봤자 오징어순대 만석닭강정만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진짜 존맛탱 저는 여기 가려고 양양에 갈 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 정도로 맛있습니다.

일단 음식 사진 보시죠

생대구탕
생대구탕

하 이 생대구탕이 엄청 큰데.. 사진에 그게 안 담기네요... ㅠㅠ 아 너무 아쉽다

언덕위에바다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물치3길 4-43
전화번호 : 033-671-7101
편의시설 : 주차 가능, 예약가능
영업시간 : 토,일 09:00 ~ 21:00
                월,화,수,목,금 10:30 ~ 21:00
주요 메뉴 : 생대구탕 1인 2만 원
                 가자미구이 2만 5천 원

 

찾아가는 길

찾아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요.
길가에 있는 식당이 아니거든요 ㅋㅋㅋ
네비를 잘못 보고 두 번이나 지나갔어요.
왜냐면 네비가 가라고 하는 곳이 맞나 싶거든요(저만 그럴 지도..)

제가 "어?" 한 곳을 표시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우선 네비는 무조건 저 화살표 방향에서 접근하게 안내를 할 거예요
왜냐하면 좌회전해서 그 골목으로 들어갈 수가 없거든요!

1번 위치

첫 번째 어? 한 곳입니다 ㅋㅋㅋㅋ
1번 위치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파란색 화살표로 표시된 곳으로 우회전하세요. 어때요? 여기가 맞나 싶죠? ㅋㅋㅋㅋ
여기 아닌 거 같아 하고 지나갔어요 ㅋㅋ

우회전을 하시면 아래처럼 더 이상 식당이 있을 것 같지 않는 길이 보입니다 ㅋㅋㅋ

뭔가 잘못 들어온 것 같죠? ㅋㅋ 아니에요 ~ 조금만 더 네비를 믿어주세요 ~
저 앞에 파란색 간판 보이시죠 거기까지 가봅시다 저기가 위 지도에 표시된 2번 위치예요

2번 위치

올라오면 두 번째 어? 한 위치, 2번 위치입니다.

아무래도 잘못 온 거 같죠? ㅜㅜ
근데 저기 해돋이 호텔 간판 아래 현수막 보이세요?? 그 현수막 오른쪽 위에 간판 보이세요??

드디어 찾았다 언덕위에바다
드디어 찾았다 언덕위에바다

간판이 보입니다! 영업도 하신데요! 잘 온 거 같아요 ㅎㅎ
화살표 따라 올라가 보세요!

3번 위치

다 올라오면 바로 가게가 보일 줄 알았어요.
언덕 위를 올라가시면 주차장과 왼쪽에 빌라 같이 보이는 건물 그리고 앞에 작은 카페 같은 건물이 보여요.
바로 저 카페 같은 건물입니다!
여기서 어 어디로 가야 하지? 생각하면서 세 번째 어? 했습니다 ㅋㅋ

언덕위에바다 주차장
언덕위에바다 주차장

바로 여기요! 여기!

언덕위에바다 도착
언덕위에바다 도착

보이시는 방향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입구가 있어요.
차 올라오는 쪽에서 간판도 안 보이고 해서 긴가민가 했습니다 ㅋㅋ

이제 식당에 들어가 볼게요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깔끔해요. 마치 우리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카페 같지 않나요? ㅎㅎ

언덕위에바다 내부
언덕위에바다 내부
언덕위에바다 내부
언덕위에바다 내부


식당 안에서 창으로 바다가 살짝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가게 이름이 왜 언덕 위에 바다인지 알 수 있었답니다 ㅋㅋ

언덕위에바다에서 바다가 살짝 보여요
언덕위에바다에서 바다가 살짝 보여요

 

메뉴

메뉴는 생대구탕 하나입니다! 역시 자신이 있다는 거겠지요??
생대구탕 1인 2만 원 (2인이상입니다)
추가메뉴로는 가자미구이 2만 5천 원이 있습니다.


저는 부모님과 동생이랑 가서 생대구탕 4인분 시켰습니다.
부모님도 얼리지 않은 대구탕은 안 먹어봤다고 하셔서 모두 기대했어요 ㅎㅎ

맨 처음으로 애피타이저로 배추전이 나옵니다.

언덕위에바다 에피타이저 배추전

너무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양배추 샐러드와 겉절이(?) 같은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입맛을 돋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망에 메인요리 두구두구! 생대구탕이 나왔습니다!!

언덕위에바다 생대구탕
생대구탕 한상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식당은 간이 다 너무 세잖아요.
반찬들이 간이 세지 않은데 맛있는 하 이거 설명이 힘드네요 ㅜㅜ 먹어보셔야 압니다.

밑반찬은 두릅, 멸치조림, 오이무침, 가지나물이 나왔는데요. 진짜 모든 반찬이 맛있었어요.

언덕위에바다 대구탕 안에 엄청 큰 대구
언덕위에바다 대구탕 안에 엄청 큰 대구

진짜 대구가 엄청 크더라고요. 하 이게 사진에 큰 것이 안 느껴지네요.
일단 전골냄비가 대구로 가득 찬 건 보이시죠? 엄청나다니까요 ㅋㅋㅋ

대구탕은 그릇에 덜어서 입맛에 맛게 간해서 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고추도 추가하고, 고춧가루도 추가해서 입맛에 맛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양양에 가면 꼭 먹어야 합니다.
아니 속초나 강릉에 가면 양양 가서 꼭 먹어야 해요!

꼭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