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인천 개항로 맛집] 따끈한 국물이 생각 날땐 개항면 - 온수면(온면)

반응형

날씨도 쌀쌀하고 하니 따뜻한 온수면을 먹으로 인천 중구에 있는 맛집! 개항면에 다녀왔어요!

그러면 먼저 음식 사진부터 보시죠! ㅋㅋ

개항면의 시그니처 음식 온수면입니다!

(좌)온수면, (우)매운 온수면
온수면과 매운온수면 납작만두

 

개항면

주소 : 인천 중구 개항로 108-1
근처 주차 : 동인천역 1 공영주차장 - 인천 중구 큰우물로20번길 3-6 ( 1시간 주차권 제공)
식당에서 약 50m 거리
대중교통 : 1호선 동인천역 도보 9분 거리
전화번호 : 032-773-108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대표 메뉴 : 온수면, 비빔면, 우삼겹 가지덮밥

 

 

 

 

 

 

반응형

주차장

개항면은 근처 동인천역 1 공영주차장 1시간 주차권을 제공해 줍니다.

동인천역 1 공영주차장 - 인천 중구 큰우물로20번길 3-6

아래 클릭해서 주차장에서 개항로로 가는 길을 볼 수 있어요.

 

네이버 지도 - 길찾기

동인천역1공영주차장 → 개항면

map.naver.com

 

 

동인천이나 개항로 쪽은 좋은 곳들이 곳곳에 있는데 구시가지라서 주차가 어려운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시, 구청에서 계속 공영주차장을 늘리고 있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 근처 식당이나 카페도 공영주차장 지원 해주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한 번씩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인현통닭도 주차 1시간 해줘요!)

지하철역

지하철 1호선 동인천역에서 도보 9분 거리입니다.
동인천역은 급행열차가 서는 역으로 부평역에서 약 15분, 신도림역에서 약 40분 정도 소요 됩니다.

동인천역 9분거리!

 

 

네이버 지도 - 길찾기

동인천역 1호선 → 개항면

map.naver.com

 

사진을 안찍어서... 네이버에 등록된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ㅋㅋ


개항로 문은 위 사진에서 정면에 보이는 개항면 글자 아래가 아니라

개항로 입구

이렇게 오른쪽 골목에 있어요.
문과 문 옆, 그리고 문 위에 있는 지붕과 등이 아주 감성을 자극시키네요 ㅎㅎ

개항면 1층

실내로 들어가면 1층에는 다찌석과 계산대가 있습니다. 주방이 오픈 주방이라 보는 재미도 있어요.
문 들어와서 정면에는 지도가 있고 계산대 우측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좌)개항로 주변 약도와 (우)2층 올라가는 계단

저희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아서 총총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오래된 모습을 살린 인테리어로 아주 갬성이 넘치는 곳이었어요.

개항로 2층

저희는 가장 안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안쪽에 앉아서 실내를 넓게 볼 수 있었네요.
천장에 붙어있는 샹들리에가 너무 이쁩니다 ㅋㅋㅋ 나중에 집에 하나 달고 싶네요 ㅋㅋ

개항로 2층

식탁에는 나무젓가락, 냅킨, 빌지, 메뉴판이 있어요.
나무젓가락을 담고 있는 봉투가 맘에 듭니다.

(좌) 식탁위 (우) 젓가락이 깔끔

 

메뉴, 가격

온수면과 비빔면, 온수육, 우삼겹 가지덮밥 등 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개항면 세트를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온수면 매운 온수면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납작 만두를 시켰습니다.

개항면 메뉴

카페가 인테리어도 이쁘고 조명조 노란빛이어서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사진 찍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ㅋㅋㅋ

온수면

 

매운 온수면
납작만두

온수면은 일본 라멘스타일 국물에 면은 약간 한식에서 볼 수 있는 면 (?)인 퓨전 음식처럼 느껴졌어요. 살짝 느끼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김치가 칼국수집 김치처럼 칼칼하고 아삭아삭 해서 같이 먹으면 딱 이었어요.
납작 만두는 흔히 아는 납작 만두인데 안에 만두 속이 전혀 없더라고요;; 원래 그런가요? ㅋㅋㅋ

따뜻한 한상입니다 ~


평소에 못 먹어본 독특한 맛이었어요. 따뜻한 고기육수에 쫄깃한 면과 아삭 칼칼한 김치가 아주 잘 어울리는 국수였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온수면 하나 드시러 개항면에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