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을왕리 맛집] 서해바다는 조개구이죠? 해송 회 조개구이 - 조개구이 새우소금구이 굴 석화

반응형

조개구이 하면 어딘가요?
네 바로 을왕리죠! ㅋㅋㅋ 그래서 주말 인천 중구 을왕리 해수욕장에 있는 해송회조개구이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ㅎㅎ

우선 제가 먹은 메뉴중 메인 메뉴부터 ㅎㅎ 

키조개
키조개
키조개와 굴
새우 소금구이
새우 소금구이
조개구이
조개구이

 

해송회조개구이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423번길 25
전화번호 : 032-746-9295
편의시설 : 주차 가능, 예약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 월, 수목금토일 11:0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수요일 휴무 
주요 메뉴 :
   - 해송스페셜메뉴 
       중 16만원 / 대 19만원
     1. 조개구이 + 왕새우구이 + 광어회 + 칼국수 
     2. 조개구이 + 랍스타 + 왕새우구이 +  칼국수 
     3. 조개구이 + 광어회 + 전복구이 + 칼국수 
    - 커플 셋트 
        중 10만원 / 대 13만원
     1. 조개구이 + 광어회 
     2. 조개구이 + 왕새우구이 
     3. 조개구이 + 전복구이

 

반응형

 

주차장

해송 조개구이 가게 앞에는 주차장이 넓직하게 있습니다. ㅎㅎ 

사진에서만 이미 6대가 있는데 틈틈히 공간이 보이시죠? ㅎㅎ 두 세 가족이 같이 와도 충분히 주차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해송조개구이 주차장
해송조개구이 주차장

 

좌석 

좌석은 실내랑 천막 좌석이 있어요.

실내가 좀 답답 하시면 천막 좌석으로 가셔도 좋습니다. 

야외에서 먹는 기분 이에요 

실내 홀

야외 천막 좌석에서 밖이 바로 을왕리해수욕장 모래사장이에요.

지금은 겨울이라 해수욕장 개장 중이 아니라 차가 세워져 있고 그런 것 같아요.

여름에 한번 와봐야 겠어요 ㅎㅎ

이번에는 바다가 안보여서 아쉬웠습니다.

야외 좌석

 

청결한 주방!

저는 식당은 청결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해송회조개구이 식당은 조리대, 주방이 아주 깨끗하더라고요.

아래 사진으로 확인 해보세요 ㅎㅎ

깨끗한 주방

 

메뉴

단품메뉴

 - 랍스타, 광어회, 가리비, 전복구이, 새우구이, 키조개도시락

식사메뉴 

 - 조개칼국수, 조개라면

세트메뉴

 - 해송스페셜
     1. 조개구이 + 왕새우구이 + 광어회 + 칼국수 
     2. 조개구이 + 랍스타 + 왕새우구이 +  칼국수 
     3. 조개구이 + 광어회 + 전복구이 + 칼국수 
  - 커플 셋트 
     1. 조개구이 + 광어회 
     2. 조개구이 + 왕새우구이 
     3. 조개구이 + 전복구이

 랍스타, 광어회, 가리비, 전복구이, 새우구이, 키조개 도시락, 조개 칼국수, 조개 라면, 해송스페셜, 커플 세트
해송회조개구이 메뉴1

랍스타조개구이세트, 굴회, 조개구이, 오징어 조개찜

소주 : 일품진로, 화요, 복분자, 청하, 별빛청하, 참이슬, 청음처럼, 진로이즈백, 토닉워터, 깔라만시,

맥주 : 카스, 테라클라우드, 사이다, 콜라, 제로맥주

랍스타조개구이세트, 굴회, 조개구이, 오징어 조개찜 소주 : 일품진로, 화요, 복분자, 청하, 별빛청하, 참이슬, 청음처럼, 진로이즈백, 토닉워터, 깔라만시, 맥주 : 카스, 테라클라우드, 사이다, 콜라, 제로맥주
해송회조개구이 메뉴2

 

저희는 남자 3명 이서 갔고, 

커플세트 중으로 조개구이 + 왕새우구이 랑 굴회를 시켰어요. 

굴도 먹고 싶었기 때문이죠!

 

처음에 봤던 조개, 새우, 굴 사진 다시 보실까요? ㅋㅋ

가리비구이
가리비구이
새우소금구이
새우소금구이
조개
조개
조개구이
조개구이
굴회

싱싱한 굴회 보이시나요? ㅎㅎ

싱싱한 굴회
싱싱한 굴회

다진고추와 초고추장을 올려서 먹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쓰고있는 지금도 너무 먹고싶네요 ㅋㅋㅋ

다진고추와 초장을 올린 굴회
다진고추와 초장을 올린 굴회

그리고 불판 구석에 은박지에 쌓인 무언가가 있었어요. 

이게 뭔가 했더니 

은박지 안에 있는것은 무엇?
은박지 안에 있는것은 무엇?

굴찜 이더라고요 ㅋㅋㅋ 조개구이 메뉴에 포함된 굴 이었습니다.

세트 조개구이에도 굴은 나옵니다 ㅎㅎ

굴찜
굴찜도 존맛

 

그리고 새우는 다까서 치즈에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구운 새우를 치즈에 올려서 먹습니다.
구운 새우를 치즈에 올려서 먹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을 빼트릴수 없죠! 

후식(?)으로 조개라면을 시켰습니다. 1개를 시켰는데 엄청 커요 ㅋㅋㅋ

조개 라면
조개 라면

마지막으로 계산하니 후식으로 캔커피도 주셨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