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행궁동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미식가의 주방 - 매콤한 낙지 비빔밥/얼큰한 우삼겹 쌀국수

반응형

수원 핫플 행궁동에 다녀왔습니다!
행궁동은 수원 화성이 둘러싸고 있는 안쪽에 있는 동네예요.
작은 건물들과 수원 화성이 아주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는 이쁜 동네입니다.
실제 와보니 소문만큼 너무 이쁜 동네예요 ㅎㅎ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습니다 후후후

그래서 행궁동 맛집인 미식가의 주방에 가 봤습니다!

미식가의 주방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66 1층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21:00 |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 일 11:00 ~ 21: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 0507-1327-4049
주차 : 장안동 공영주차장 이용 (유료) ** 식당 바로 앞에 있어요!

일단 음식사진 보시고 가시죠~ 너무 맛있어요 ㅎㅎ

얼큰한 우삼겹 쌀국수
매콤한 낙지 비빔밥


저희는 장안동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들어 갔어요. 식당 바로 앞입니다.
지도 봤을 때는 주차장 근처였는데... 하고 고개를 드니 식당이 나 여기 있지요 하면서 나타났어요 ㅋㅋ

미식가의 주방


2층 주택을 개조하여 식당으로 쓰고 있더라고요. 요즘 핫플에 있는 식당 답습니다 ㅎㅎ

미식가의주방 식당 내부

처음 식당에 들어가면 이렇게 넓게 홀이 있어요.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습니다 ㅎㅎ
큰 홀에는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작은 방에서 먹었어요.

왼쪽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두 테이블이 있었고, 큰 홀보다 조용해서 좋았어요.
조명도 은은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ㅎㅎ

메뉴

메뉴는 식사와 술, 와인 음료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이날 따라 매운 게 당겼는지 ㅋㅋ 얼큰한 우삼겹 쌀국수와 매콤한 낙지 비빔밥을 먹었어요 ㅋㅋ
이 식당은 메뉴에 무국적 테이블이라 쓰여있듯이 한식, 중식 정해진 것이 아니라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다양한 국가의 음식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만 골라 놓은 것 같았습니다 ㅋㅋ

만조 양송이 크림 파스타 / 채끝살 규카츠 / 얼큰한 우삼겹 칼국수 / 해산물 팟타이 / 올리브 감베리 파스타 / 매콤한 낙지 비빔밥 / 올리브 감베리 파스타 / 유린기 / 해산물 떡볶이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맥주 소주 탄산수 등 다양한 음료도 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 좋아 보여요 ㅎㅎ

저희는 차를 가져갔기 때문에 술은 패스했습니다! ㅎㅎ

음식을 시키니 금방 요리가 나왔어요!

매콤한 막지 비빔밥
얼큰한 우삼겹 쌀국수

엄청 맛있습니다. 낙지 비빔밥은 달콤하면서 매콤매콤 하고, 쌀국수는 특유의 베트남 쌀국수 맛과 향이 있으면서도 칼칼함과 고소한 차돌의 맛이 느껴져요! ㅎㅎ 다음번에는 만조 양송이 크림 파스타를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