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숭의 맛집 - 인천 이화찹쌀순대 - 순대국, 찹쌀순대맛집

반응형
반응형

인천에 아주 유명한 맛집중 하나를 오늘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주 당당히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천안의 병천순대보다 맛있습니다!!(저 병천순대 좋아해요. 하지만 여기가 좀 더 맛있어요... ㅎ)

 

 

 

 

 

 

인천에 이화찹쌀순대입니다.

찹쌀순대 아주 맛있고요? 

아주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블루리본서베이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맛집입니다아아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찹쌀순대
이화찹쌀순대 찹쌀순대

 

이화찹쌀순대 외관
이화찹쌀순대

 

 

 

 

 

 

이화찹쌀순대

주소 : 인천 중구 인중로26번길 25 인중로26번길25(도원동 67-3)
전화번호 : 032-882-3039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토요일 09:30 ~ 21:00
                월요일~금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위치 : 도원역 1번 출구 도보 9분, 숭의역 3번,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편의시설 : 주차가능, 단체가능, 예약,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주 메뉴 : 순대국밥 보통 9천 원, 순대 중 1만 7천 원, 모둠 중 2만 4천 원

 

 

 

 

 

 

 

 

토요일 오후 1시 40분쯤에 갔습니다. 

점심때라 웨이팅이 있었어요. 

 

국밥집이라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이화찹쌀순대 대기줄 웨이팅
이화찹쌀순대 대기줄

가게 바로 앞에는 주차장도 있어요.

차 가지고 오셔도 부담 없습니다.

이화순대 주차장

 

문에는 블루리본서베이와 망고플레이트 인기 맛집 표지판이 있어요 ㅎㅎ 

둘 다 2년 연속이네요! 근데 왜 22년부터죠?? 여기가 얼마나 오래됐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제서라도 맛집인걸 사람들이 알아주니 다행입니닼ㅋㅋ

 

영업시간은 

월~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공휴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일이에요 ㅋㅋㅋ

이화찹쌀순대 블루리본 서베이 영업시간안내
이화찹쌀순대 블루리본 서베이 영업시간안내

 

입구에 들어서면 먼저 아래 사진 같은 곳이 보이는데요.

이화찹쌀순대

 

순댓국과 모둠에 들어갈 머리 고기와 고기입니다 ㅎㅎ

뭔가 싱싱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 있네요 ㅋㅋㅋㅋㅋ 

이화찹쌀순대

 

 

 

 

 

좌석은 의자석과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안내해 주시는 좌석으로 앉았습니다. 

이화찹쌀순대 좌석이화찹쌀순대 좌석
이화찹쌀순대

 

 

메뉴

메뉴판 옆에 사진으로 순대와 모둠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네요 ㅋㅋ

모둠은 순대와 내장, 머리고기가 들어있고,

순대는 순대와 간이 나와요. 

이화찹쌀순대 메뉴

메뉴는 모둠, 순대, 국밥으로 나뉘여요.

순대는 술국이 있네요. 술 먹는 손임을 위한 안주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순대 소와 순대국밥 보통을 시켰어요. 

아래 왼쪽이 순대, 오른쪽 국물은 순대 시키면 주시는 국물이에요.

이화찹쌀순대 순대
이화찹쌀순대

국물은 순대국밥 국물과 똑같았습니다.

 

아래는 순대국밥 보통입니다.

토렴 한 설렁탕처럼 밥이 말아져서 나와요.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이화찹쌀순대 순대국

 

다른 순댓국은 약간 고기국물 같은 느낌이라면 여긴 좀 가벼운 느낌입니다.

그래도 고소한 맛이 느껴져요. 

다른 순댓국이 설렁탕이라면 이화찹쌀순대 순댓국은 갈비탕?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맑은 국물이 베이스인 것 같아요. ㅎㅎ

 

인천에 오셔서 정말 맛있는 순댓국 먹고 싶으시다면

이화찹쌀순대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