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 정선 - 회동집 - 모둠전, 메밀전병 메밀무침 수수부꾸미 녹두빈대떡

반응형
반응형

강원도 정선의 맛집 회동집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요!
그래서 저는 포장을 해와서 먹었습니다 ~ ㅎㅎ  너무 맛있더라고요. 
회동집에서 메밀전병, 메밀무침, 수수부꾸미, 녹두빈대떡 먹었습니다 ㅎㅎ 
 
얼마나 맛난 지 보실래요? ㅋㅋㅋㅋ
 

회동집 모둠전

회동집

주소 : 강원 정선군 정선읍 5일장길 37-10(봉양리 344-3)
전화번호 : 033-562-2634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장날일 경우 목요일 휴무)

회동집은 정선 5일 장 안에 있어요. 
시장이 크지 않아서 헤매셔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몰랐어요. 
 

회동집의 대기줄

이 아래 모자이크 사람들이 모두 줄이고요 ㅋㅋㅋ
사람 어마어마하죠? ㅋㅋ

그래서 저희는 과감하게 포장으로 노선을 돌렸습니다!
정확한 판단! 신속한 포기!  ㅋㅋㅋ

 

포장메뉴

메밀전병, 메밀부침, 모둠전, 녹두 빈대떡, 수수부꾸미가 있는데요. 
저희는 모두 먹을 수 있는 모둠전을 시켰습니다. 
 
안에 메뉴는 더 많이 있는데, 밖에 있는 것만 찍어서 다른 메뉴는 모르겠어요 ㅎㅎ;

 

회동집 내부

회동집 실내 모습입니다. 

 
이미 꽉찼죠? ㅋㅋㅋ
 

 
앞에 전 부치는 주방이 있는데요 아주 분주하게 부치고 계시더라고요.
오래된 식당치고는 깔끔한 모습이 보여서 인상 깊었습니다.

 
 

모둠전 포장

 
젓가락 3개와 간장을 같이 포장해 주셔요.

 

 
포장을 여니 짜자잔~ 아주 맛스러운 것들이 어서 먹어달라고 아우성이네요 ㅎㅎㅎ
 

 
녹두전 두께 보이시나요? ㅋㅋㅋ 두툼해서 아주 먹기 좋습니다!

회동집 녹두전

 
이번엔 수수부꾸미입니다.

회동집 수수부꾸미

도톰한 속살과 부드러운 맛이 아주 좋아요!
 
그다음에는 메밀전병입니다.

회동집 메밀전병

마지막으로 아주 얇은 메일부침입니다. 
아주 종잇장 같이 얇아요.

회동집 메밀부침

느끼함이 전혀 없이 깔끔한 맛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 
 
강원도 정선에 가시면 꼭 한번 맛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ㅎㅎ
다음에는 콧등 치기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