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서역, 화서동 분식 맛집 - 꼬노꼬노 김밥

반응형
반응형

화서역 근처에 위치한 꼬노꼬노 김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화서역 근처에 갈 일이 있었는데 마침 시간도 애매하고 배도 고프고 하여 김밥집을 찾아갔어요.

아주 정겹고 귀여운 김밥집이었습니다 ㅎㅎ 

맛은 귀엽지 안하고 어마어마해요 아주 맛있거든요 ㅎㅎ 비주얼도 장난 아니에요.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같은 배달앱에서도 주문이 아주 많은것 같더라고요.

미래의 화서역 집으로 승승장구 할 것 같은 곳입니다.

 

얼마나 맛난 김밥인지 한번 보실까요?

 

꼬노꼬노김밥
꼬노꼬노김밥 참치김밥

 

꼬노꼬노 김밥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산로 14(화서동 685-3)
전화번호 : 031-8002-5300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0: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6:00 
               일 정기휴무
특이사항 : 배달, 포장 전문

 

 

 

 

꼬노꼬노김밥 가게앞 모습

 

화서역 5번, 6번 출구 쪽에 있는 꽃뫼양지마을 대우아파트 앞에 있습니다. 

주변에 큰 상권이 없는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요. 

 

꼬노꼬노 김밥은 포장 및 배달만 가능합니다.
꼬노꼬노 김밥은 포장 및 배달만 가능합니다.

 

꼬노꼬노 김밥은 배달, 포장 전문점이라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없어요.

꼬노꼬노 김밥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화서역 꼬노꼬노 김밥 맛집 배너
꼬노꼬노 김밥 맛집 배너

 

 

앞에 가게 앞에 메뉴판을 배너로 만들어서 지나가는 손님들을 유혹해요 ㅎㅎ

 

메뉴 

꼬노꼬노김밥 메뉴 화서역 맛집 스타필드
꼬노꼬노김밥 메뉴

 

꼬노꼬노 김밥집의 메뉴판입니다. 

벌써부터 정겨움이 묻어나지 않나요?

 

식사 

 - 제육덮밥, 데리야끼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김밥

 - 꼬노꼬노 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 에그마요김밥, 제육김밥, 오징어김밥, 키토 김밥(다이어트김밥)

분식 

 - 떡볶이(순한 맛, 매운맛), 로제떡볶이, 분모자떡볶이, 공깃밥

음료 

 - 콜라, 사이다, 환타, 제로콜라, 생수

 

키토김밥, 분모자떡볶이 같은 특이한 메뉴가 있는 걸 보니 앞으로 어떤 메뉴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ㅎㅎ

 

저는 꼬노꼬노 김밥과 참치김밥을 먹었습니다. 참치김밥은 어느 김밥집이나 베스트셀러이지요!

 

 

꼬노꼬노 김밥은 당근마켓, 네이버밴드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네요 ㅎㅎ 

쿠팡잇츠, 배달의민족, 요기요는 당연하고요 ㅎㅎ

 

 

수원에 있는 만큼 수원지역 화폐 수원페이도 가능합니다.

꼬노꼬노 김밥 원산지표시, 수원페이 당근마켓 네이버밴드
꼬노꼬노 김밥

 

포장손님이 편하게 단무지와 젓가락을 가져갈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어요. 

다른 분식집에선 포장할 때마다 단무지 더 달라는 게 눈치가 좀 보이는데 ㅋㅋㅋ 꼬노꼬노에서는 아닙니다! ㅋㅋ

 

그래도 많지 않게 적당히 먹을 만큼만 가져갑시다!

 

꼬노꼬노김밥 셀프
꼬노꼬노 김밥 셀프

 

 

복숭아사탕 푯말 보이시나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ㅎㅎ

꼬노꼬노김밥 귀여워... 복숭아 사탕
꼬노꼬노김밥 귀여워...

 

한쪽에서는 컵라면과 엿도 팔고 있습니다!

엿 먹어랏

 

꼬노꼬노 김밥 컵라면, 가평 잣엿
꼬노꼬노 김밥 컵라면, 가평 잣엿

 

김밥은 아주 커요! 

그래서 너무 맛나 보입니다 ㅎㅎ 

위아래 삐져나온 꼬다리 부분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하죠?  

꼬노꼬노 김밥
꼬노꼬노 김밥

 

 

크으 아주 재료가 듬뿍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맘에 들어요 ㅎㅎ

꼬노꼬노 김밥 꼬다리
꼬노꼬노 김밥 꼬다리

 

 

꼬노꼬노김밥

 

 

꼬노꼬노김밥 참치김밥

 

김밥이 요즘 스타일처럼 밥은 적고 내용물이 아주 푸짐합니다. 

화서역 김밥 맛집 꼬노꼬노 김밥!

김밥 포장 배달 하실 거면 아주 강력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