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논현 압구정로데오 맛집 - 생김치오겹살 - 오겹살, 항정살 맛집

반응형
반응형

청담 논현 압구정로데오 오겹살, 항정살 맛집!! 생김치오겹살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아주 천년만년만에 논현동에 갈 일이 생겼어요 ㅎㅎ 

 

마침 오겹살이 먹고 싶어져서 논현동 오겹살 맛집인 생김치오겹살에 다녀왔습니다.

 

3인이서 방문 했고, 오겹살 2인분 + 항정살 1인분 먹고 오겹살 1인분 추가 그리고 볶음밥과 김치말이국수까지! 

돼지고깃집에서 먹을 수 있는 건 다 먹었습니다 ㅋㅋ

 

하나하나 구경하시죠? ㅋㅋㅋ

 

논현 청담 삼겹살 맛집 생김치오겹살 항정살 삼겹살 오겹살
생김치오겹살 오겹살 항정살

 

 

 

 

 

논현 청담 삼겹살 맛집 생김치오겹살
생김치오겹살 볶음밥

 

논현 청담 삼겹살 맛집 생김치오겹살 김치말이국수
생김치오겹살 김치말이국수

 

 

 

 

 

 

생김치오겹살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3 1층 1호(논현동 99-7)
전화번호 : 0507-1466-7753
영업시간 : 토요일 12:00 ~ 23:00
                일요일 16:00 ~ 23:00
                월요일~금요일 11:00 ~ 23:00
위치 : 강남구청역 3-1번 출구 > 압구정로 학동사거리방향 > 커피빈에서 좌회전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 강남구청역 방향 학동사거리 > 삼성플라자 지나서 커피빈에서 우회전 
편의시설 : 단체이용가능, 발레파킹, 무선 인터넷, 예약, 남/녀 화장실

 

 

 

지하철은 강남구청역 3-1번 출구와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오시면 됩니다. 

지하철에서 오는 방법 

- 강남구청역 3-1번 출구 > 압구정로 학동사거리방향 > 커피빈에서 좌회전
-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 강남구청역 방향 학동사거리 > 삼성플라자 지나서 커피빈에서 우회전 

 

 

생김치오겹살 외관 논현 청담 맛집 삼겹살맛집
생김치오겹살 외관

 

제가 외관을 깜빡하고 못찍어서 ㅋㅋㅋㅋ;; 로드뷰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ㅋㅋ

 

연예인사인

입구로 들어서시면 왼쪽에 연예인 사인이 주르륵 있어요!

역시 청담 논현인가요???(인천 촌놈 티내기)

 

생김치오겹살 입구 연예인 사인

생김치오겹살 입구 연예인 사인 맛집 생김치오겹살 입구 연예인 사인 맛집
생김치오겹살 입구 연예인 사인

 

 

최시원은 두 번이나 왔네욬ㅋㅋㅋ 최시원 맛집인가 봅니다. ㅎㅎㅎ 엘프 여러분은 이미 아시겠죠? ㅋㅋㅋ 

느끼한 표정을 지으면 오겹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ㅋㅋ

 

최시원 장근석, 김예원 등등 연예인 맛집 인증입니다! ㅋㅋ

 

실내 

실내는 검은색 톤으로 고급져요 ㅋㅋㅋ

여기 돼지고깃집 맞나요? 

 

생김치오겹살 실내
생김치오겹살 실내
생김치오겹살 실내
생김치오겹살 실내

 

메뉴

메뉴는 한우와 항정살 오겹살이 메인인 것 같아요. 

저희는 생김치오겹살과 항정살을 시켰습니다. 

생김치오겹살 메뉴

점심 메뉴도 있습니다. 주변 직장인 분들 여기서 점심 식사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생김치 오겹살

말 그대로 생김치와 오겹살을 올려주시네요 ㅋㅋ

항정살도 옆에 슬쩍 ㅋㅋㅋ

 

아래 이미지가 항정살 1인분과 생김치오겹살 2인분입니다. 

김치는 리필해주시더라고요. 김치가 먹다 부족하시면 더 요청하시면 됩니다.

생김치오겹살 오겹살 항정살

밑반찬

밑반찬들이에요.

고깃집이면 요만큼은 다 나오죠? ㅎㅎ

 

생김치오겹살 밑반찬

 

파절임이 정말 싱싱했어요.

미리 잘라놓은 것 같지 않고 아삭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파절임 맛집!

 

생김치오겹살 쌈
생김치오겹살 쌈

 

싱싱한 파절임 안 먹을 수 없죠!!

 

볶음밥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하나의 양입니다. 푸짐하죠? ㅎㅎ

 

생김치오겹살 볶음밥

김치말이국수

그리고 입가심으로 ㅋㅋㅋㅋ 김치말이 국수도 먹었습니다 ㅎㅎ

개운하니 좋았어요.

생김치오겹살 김치말이국수

 

 

논현동 가시는 분들 중에 오겹살, 항정살이 먹고 싶다 하시면 생김치오겹살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가서 최시원 보신 분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