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하 인천 영종 - 대하 새우 소금구이, 새우 튀김 맛집 만정수산

반응형
반응형

요즘 대하 철입니다. 

제철 음식을 먹는 것은 아주 좋죠?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철 음식 대하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물가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인천 영종에 만정수산이 있더라고요. 

만정수산에서는 대하 새우 소금구이, 새우튀김, 해물라면을 먹고 왔습니다.

푸르른 가을날 물가에서 먹는 새우 어떤지 한번 보시죠!

 

만정수산 물가 자리
만정수산 물가 자리

 

만정수산 대하소금구이
만정수산 대하소금구이
만정수산 새우튀김
만정수산 새우튀김

 

만정수산

주소 : 인천 중구 영종순환로339번길 85(중산동 1850-339)
전화번호 : 010-5706-3740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편의시설 : 주차가능

 

 

 

 

 

 

 

 

 

 

 

만정수산은 인천 영종 중산동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인천이나 서울 쪽에서 고속도로를 타고 가시면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금산 IC에서 가깝게 가실 수 있습니다. 

영종하늘도시에서 약간 위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변엔 낚시터가 많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쪽으로 낚시하러 오시는 분들께서는 아마 잘 아실 것 같습니다.

 

 

외관

외관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가게 앞 도로에 주차가 가능하고 아주 넓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넓게 있습니다. 가게 앞 도로와 가게 우측편에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 되어 있어요. 

 

 

 

 

 

 

 

 

 

가게앞 도로 주차장입니다. 일요일 오전 11시 30분쯤 도착했어요. 

가시는 분들은 시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정수산 가게앞 도로 주차장
만정수산 가게앞 도로 주차장
만정수산 우측 주차장
만정수산 우측 주차장

 

좌석

좌석은 주로 야외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실내좌석도 있는데 대부분 야외에서 먹고 계셨어요.

실내에서 먹으려면 여기까지 오지 않았겠죠! ㅋㅋㅋㅋㅋ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도착했을 때 좌석입니다. 

거의 만석이었어요. 인천 사람들 이렇게 부지런하게 대하를 먹으러 오다니 ㅋㅋㅋㅋㅋ 충격이었습니다.

만정수산 야외좌석
만정수산 야외좌석

 

 

 

 

 

 

 

 

만정수산 야외좌석
만정수산 야외좌석

테이블 세팅

기본 세팅은 아래 사진처럼 세팅해 주셔요. 

만정수산 테이블 세팅
만정수산 테이블 세팅

 

대하구이, 대하소금구이

대하는 역시 소금구이죠! 

아래 사진이 대하 1KG 입니다. 

불그스름한 것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만정수산 대하소금구이
만정수산 대하소금구이

 

 

 

 

 

 

아래 왼쪽 사진처럼 머리는 직원분께서 직접 잘라주십니다. 

아래 오른쪽 사진이 머리를 잘라낸 모습이에요.

 

아래처럼 깔끔하게 껍데기를 벗기고 먹었습니다. 

저는 초장보다는 간장이 맛있더라고요 ㅎㅎ

만정수산 대하구이만정수산 대하구이
만정수산 대하구이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먹었습니다 ㅎㅎ 튀김옷이 아주 맛있더라고요 ㅎㅎ 

 

 

 

 

 

 

만정수산 새우튀김만정수산 새우튀김
만정수산 새우튀김

소금구이 새우보다 조금 더 커 보였습니다. 

튀김도 역시 맛있었고요 ㅎㅎ 

 

 

새우머리 버터구이

소금구이 새우를 다 먹으면 새우 머리를 버터구이를 따로 해주십니다. 

약간 마라향도 나는 것 같았고요. 매콤한 맛도 있었어요.

근데 마라맛은 딱히 안 나는 거 같았고요 ㅋㅋㅋ 마라는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만정수산 새우머리 버터구이
만정수산 새우머리 버터구이

 

해물라면 

후식으로는 해물라면을 먹었어요.

새우 1개와 홍합 3개 정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ㅎㅎ

 

 

 

 

 

 

만정수산 해물라면만정수산 해물라면
만정수산 해물라면

 

 

제철음식 대하 한번 먹으로 밖으로 가시는 것도 좋은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맛 좋은 주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