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 맛집 - 맛잇는, 데이트하기 좋은 고기집 - 용리단길 맛집 금은돈

반응형
반응형

XX 리단길 도대체 어디까지 생길까요? ㅋㅋㅋ

용산에도 리단길이 있더군요?  용리단길이라고 첨 알았어요! ㅋㅋㅋ

역시 리단 길 답게 낮은 건물들과 약간 오래돼 보이는 갬성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풍미향, 화양연화, 섬집 등등 맛집드리 줄지어 있는 골목길에서

저는 고기가 땡기는 바람에 금은돈으로 가보았습니다. 

그리고 금은돈은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베리굿!

구워주는 고기집, 고기 구워주는 집,

분위기 좋은 고기집,고깃집, 데이트 고깃집, 금은돈

 

용산 LG 유플러스, 하이브 사옥 옆에 있는 맛집, 맛있는 고깃집 금은돈입니다. 

 

금은돈 고기 굽는 중
금은돈 고기 굽는 중
금은돈 고기는 두툼하서 좋아요금은돈 고기는 두툼하서 좋아요
금은돈 고기는 두툼하서 좋아요

 

 

 

금은돈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가길 14 1층 금은돈
전화번호 : 0507-1353-8344
영업시간 : 토 일 12:00 ~ 22:00
                ** 토일에만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화수목금 17:00 ~ 22: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eum_eun_don

 

위치는 찾기 어렵지 않아요. 

한강대로에서 하이브와 LG유플러스 사옥 사이 길로 들어가서 막 다른 길까지 가시면 바로 그곳이 용리단길입니다. 

 

금은돈 입구
금은돈 입구

금은돈 입구입니다. 

오래된 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같아요. 

안쪽에는 웨이팅을 할 수 있는 의자가 있어요. 

웨이팅 장소에는 숯불이 옆에 있어 조금 더울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평일 6시 쯤에 갔고, 웨이팅 없이 아슬아슬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6시 반 이후에는 웨이팅이 조금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웨이팅이 있지만 아래 사진처럼 캐치테이블로 웨이팅이 가능해요. 

금은돈 웨이팅 안내
금은돈 웨이팅 안내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잘 꾸며놓은 카운터가 있네요 ㅋㅋ 

금은돈 카운터
금은돈 카운터

 

입구부터 고기집 같지 않은 분위기 좋습니다? ㅋㅋㅋ

 

카운터에는 삼겹살 미추라를 나눠준다고 쓰여있네요. 

이게 뭐죠? ㅋㅋㅋ

삼겹살 미추리 나눠준데요
삼겹살 미추리 나눠준데요

 

선착순이라지만 저는 밥 다먹고 이걸 알아채서 

물어볼 틈도 없었네요 ㅋㅋㅋ 

 

일찍 가시는 분 있으시면 한번 받아보세요 ㅋㅋ

 

 

메뉴

메뉴판은 고기집 답게 기름이 ㅋㅋㅋ 좀 묻어있네요 

뭐 어떻습니까 이것 또한 갬성이쥬 ~ 

금은동 메뉴판 고기, 추가메뉴
금은동 고기, 추가메뉴

고기메뉴 

 - 금돈 삼겹살, 170마블 목살, 가브리살, 껍데기항정

   고기 메뉴는 2인씩 시켜야 구이 야채를 주신데요 

   그래서 저희는 2인분씩 먹었습니다 ㅎ(배 터져)

 추가메뉴 

 - 갓돈볶음밥, 들기름 메밀국수, 된장술밥, 된장찌개, 김치찌개, 메밀국수(물/비빔), 구이야채추가, 공깃밥

금은동 메뉴판 주류 및 음료
금은동 메뉴판 주류 및 음료

 

주류 및 음료 

 - 소주(진로, 참이슬, 처음처럼, 새로)

 - 맥주(테라, 카스)

 - 음료수(콜라, 사이다, 제로콜라)

 - 탄산수, 토닉워터

 - 하이볼, 자몽하이볼, 글렌피딕 하이볼

 - 일품진로, 화요

 - 글랜피딕 싱글몰트 12Y

 - 와인

와인 콜키지는 매장 와인 주문 시에만 프리이고 그 이외에는 불가능합니다(한 병 주문 시 한 병 무료)

 

테이블

 

불판과 밑반찬이에요. 

아주 깔끔해 보이죠? 

맛도 깔끔하고, 저는 저 불판이 특이해서 ㅎㅎ 기대되더라고요.

 

 

실내 

실내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아래 사진으로 분위기만 살짝 느껴보세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커플단위가 많더라고요. ㅎㅎ

금은돈 실내
금은돈 실내

앞치마 

앞치마는 일회용입니다.

아주 깔끔해요. 

고깃집은 항상 기름이 묻어있고 그래서 좀 찝찝했는데 일회용이라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금은돈 앞치마
금은돈 앞치마

고기 

이제 드디어 고기를 보실까요? ㅋㅋ

 

첫 번째 목살입니다. 두툼함이 느껴지죠? 

금은돈 목살
금은돈 목살

 

 다 구워서 아래 오른쪽 사진처럼 올려주십니다. 그러면? 

금은돈 고기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은돈 고기

 

그리도 또 다른 고기도 

다 구워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금은돈 고기

고기들이 다 두툼하고 깍두기처럼 네모나니 입속도 푸심 하고 맛도 푸짐해요.

 

 

그리고 저는 탄수화물이 먹고 싶어서 된장 술밥을 시켰습니다. 

금은돈 된장술밥

개운하게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솔직히 된장술밥은 좀 별로였어요. 

약간 시큼한 맛도 나고요.. 

개운하지 않았습니다. 

저랑 같이 갔던 일행은 메밀 냉면을 시켰는데요.

그게 오히려 개운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배 터지게 먹고 나오니 깜깜해졌네요 ㅋㅋㅋ

금은돈 저녁

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