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대문 맛집 - 어향가지가 아주 맛있는 연길반점

반응형
반응형

어향가지가 아주 맛있는 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연길반점입니다!

얼마나 맛있냐면요 제가 3주 동안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보실래여? ㅋㅋㅋ

 

연길반점 어향가지

 

 

연길반점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42-2 (남창동 168-13)
전화번호 : 0507-1336-9232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1:40 ~ 21:40
                   브레이크타임 15:30 ~ 16:50
                   라스트오더 21:00
                   정기휴무 - 일요일

 

연길반점은 지하철 4호선 회현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출구에서 단 10미터만 걸으시면 됩니다 ㅎㅎ 

 

평일 6시쯤 갔는데 자리가 있더라고요 다행입니다. 

예약 많이들 하고 오시나봐요.

사장님께서 예약했냐고 물으시더라고요.

 

저녁 6시에는 아직 자리가 남아 있더라고요.

제가 오고 30분이 지나니 자리가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6시 30분 이후에는 많이 기다리셔야 할 거예요

참고하세요!

연길반점 실내

 

위에 사진이 평일 6시 모습이에요! 참고하세요! 

 

메뉴 

 

메뉴를 한번 볼까요? 

새로 만드셨나 봐요 아주 깔끔하네요 ㅎㅎ 

연길반점 메뉴판연길반점 메뉴판
연길반점 메뉴판

가장 먼저 몇 가지 안내 사항이 젹혀있습니다. 

 

안내사항

1. 주의사항 : 양갈비 및 양꼬치를 드실시 테이블 하단에 숯통이 있으므로 화상주의 바랍니다.

2. 별도 추가 금액

     통마늘 - 1000원 
     건두부 - 3000원
     고수 - 3000원
     라면사리 - 1000

3. 7시 이후 양갈비 및 양꼬치 안드실시 식사류 제외한 요리류로 2가지 이상 주문하셔야 합니다. 

  ** 요리류 2가지를 꼭 시켜야 하나 봐요. 좀 그러네요 그래서 저희는 어향가지랑 마파두부를 시켰어요. 

      둘이와 서 요리 2가지를 시키려니 좀 부담이 되었습니다. 

 4. 심각한 환경오염으로 인해 플라스틱 및 일회용은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드시고 남은 음식을 포장 시에는 포장용기값 1000원을 별도로 받습니다.
     용기값 1000원은 불우아동 돕기에 사용합니다. 

    ** 포장비 받으려고 하면서 서론이 기네요... 꼭 불우아동 돕기에 사용되었으면 합니다. 

5. 대기하고 계시는 손님이 계실 시 식사이용 시간을 90분으로 제한합니다. 

6. 튀김요리가 많은 저녁 6시 이후로는 추가요리 및 식사류는 늦어지는 부분 양해 바랍니다. 

 

양고기류

가장 먼저 보이는 메뉴는 양고기류입니다. 

양갈비, 양꼬치, 즈란양고기가 있네요.

 

 

연길반점 메뉴판 요리류
연길반점 메뉴판

요리류 

 꿔바로우, 동파육, 어향육슬, 향신육사, 경장육사, 향신대하, 궁중닭볶음, 해물누룽지탕, 토마토계란탕, 얼큰 짬뽕탕

연길반점 메뉴판

어향가지, 지삼선, 토마토계란볶음, 청경채버섯볶음, 건두부볶음, 피망계란볶음, 마라두부, 파이황과

연길반점 메뉴판

식사류

 계란볶음밥, 물만두, 옥수수면, 냉면, 꽃빵튀김

중국주류 

 공부가주 자약, 연태고량주, 공부가주, 설원, 고려촌, 이과두주, 칭다오

 

 

어향가지

젤 맛있는 어향가지 한번 보실까요.

매콤 달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가지의 조화가 기가 막힙니다!

연길반점 어향가지연길반점 어향가지
연길반점 어향가지

연길반점 어향가지와 소주 한잔은 정말 아주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연길반점 어향가지연길반점 어향가지
연길반점 어향가지

 

 

어후 침 고이네요 ㅎㅎ 

 

마라두부

두 번째 요리인 마라두부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와 부드러운 두부가 아주 조화로워요.

마라 맛은 딱히 안느껴지는것 같아요.

 

연길반점 마파두부
연길반점 마파두부

 

 

양꼬치도 맛있고 요리도 맛있는 연길반점이었습니다. 

특히 어향가지가 최고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