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화문 청계천 카페 - FELT 펠트커피

반응형
반응형

카페 안에서 넓은 창으로 청계천을 바라볼 수 있는 FELT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광화문 디 타워 지하에서 갔던 적이 있는데요. 그곳과는 또 다른 콘셉트로 청계천 옆에 있더라고요. 

 

넓은 창과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너무 시원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커피까지 맛있는 FELT 펠트 커피입니다. 

 

 

FELT 펠트커피
FELT 펠트커피
FELT 펠트커피
FELT 펠트커피

FELT 펠트커피 청계천점

주소 : 서울 중구 청계천로 14(무교동 77)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08:00 ~ 21:00
                토일 10:00 ~ 21:00
대표 메뉴 : 라떼, 아메리카노

 

 

 

 

청계천이 시작하는 곳인 청계광장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안에 앉아서 청계천도 바라볼 수 있고요.

FELT 펠트커피
FELT 펠트커피

실내 - 넓고 깔끔, 환한 개방감

매장에 들어오면 딱 들어오는 색이 두 가지입니다.

빨간색과 나무색이죠.

두 색이 안어울릴거 같은데 은근히 잘 어울려 보여요 ㅋㅋㅋ 

FELT 펠트커피 실내
FELT 펠트커피 실내

카페 입구에서 정면에 보이는 계산대 겸 주방겸 있는 곳을 둘러싸고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뒤쪽은 마치 이자카야의 다찌석 같은 좌석도 있어요. 

FELT 펠트커피 좌석
FELT 펠트커피 좌석

 

 

 

메뉴 - 커피

메뉴는 에스프레소, 브루드 커피, 논커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FELT 펠트커피 메뉴
FELT 펠트커피 메뉴

커피 주문시에는 원두를 선택해야 합니다. 

Seasonal Espresso(시즈널 에스프레소), Classic Espresso(클래식 에스프레소), Decaf Espresso(디카페 에스프레소)가 있어요.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시즈널 에스프레소, 그렇지 않다면 클래식 에스프레소를 추천드립니다. 

 

각 원두로 커피, 드립백도 따로 판매 하고 있어요. 

저는 집에서 먹을 드립백 하나 구입했습니다 ㅎㅎ

 

 

Espresso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플랫화이트, 바닐라 라떼, 모카, 아포가토

Brewed Coffe

 브루드 커피, 콜드 브루, 비건 라떼

Non Coffe

 초코우유, 밀크티 

 

메뉴 - 휘낭시에

FELT 펠트커피 휘낭시에
FELT 펠트커피 휘낭시에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휘낭시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래식, 솔티드 초코, 레몬, 피콘 & 말차 이렇게 4가지로 준비되어 있어요.

빵과 디저트를 사랑하는 제가 요것도 놓칠 수 없겠죠 ㅎ

클래식 휘낭시에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사네요 ㅋㅋ 

 

FELT 펠트커피 휘낭시에 - 클래식, 솔티트초코
FELT 펠트커피 휘낭시에 - 클래식, 솔티트초코

 

FELT 펠트커피 휘낭시에 - 레몬, 피콘 & 말차

 

 

저는 이렇게 클래식 휘낭시에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고 왔습니다. 

 

요런 여유로운 청계천 거리 풍경을 보면서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