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백운호수 카페 - 헤이데어

반응형

의왕 백운호수에 있는 카페에 왔어요! ㅎㅎ 
호수가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산과 나무에 둘러 쌓여 푸릇푸릇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반응형

 

헤이데어(Hey There)

주소 : 경기 의왕시 뒷골길 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대표 메뉴 : 라떼, 아메리카노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주차장 

카페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12시쯤 왔더니 이런 상황이네요! ㄷㄷㄷ 점심먹고 조금 일찍 오셔야 할듯합니다.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주차장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입구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입구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입구

이쁜 발판과 문위에 hello~ 가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ㅎㅎ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입구

 

입구도 이쁘네요 ㅎㅎ 비오는 날을 대비하여 우산 꽂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각 층마다 있는 특징을 아래 처럼 볼 수 있어요 ㅋㅋㅋ 귀여워요 ㅋㅋ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메뉴

1) 빵 메뉴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에는 빵이 있어요 ㅎㅎ 너무 맛나보이죠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빵

 

 

몽블랑, 아몬드몽블랑, 스콘샌드, 뱅오쇼콜라, 허니크림치즈베이글, 크루아상, 레몬마들렌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빵

 

아몬드 크루아상, 초코마들렌, 명란마요소금빵, 모카소금빵, 크룽지, 애플파이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빵

 

 

저는 그중 이 모카 소금빵이 너무 귀여워서 안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쇼케이스에는 케익류와 쥬스류들이 들어 있어요.

당근케이크, 치즈수플레, 말차케이크, 타라미수케이크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케이크와 주스

 

케이크 앞에는 작은 초들이 있어요 ㅋㅋㅋ

지인들 축하 파티 해도 될거 같아요 ㅎㅎ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초

 

와사비 머랭도 있습니다 ㅋㅋ 맛잇겟네요!!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와사비머랭

 

2) 음료 메뉴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이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셀프바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1층

카페 1층입니다. 테이블과 테이블 간격이 넓고, 의자가 소파로 되어 있어 푹신 해보여요 ㅎㅎ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1층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1층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1층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아기의자와 여분의 의자 

1층 한쪽에는 여분의 의자와 아기의자가 있습니다. 

곰돌이가 먼저 아기의자에 앉아있네요? ㅋㅋㅋ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아기의자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2층

 

2층에는 테라스가 있어요.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2층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2층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2층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2층 테라스

 

2층에 한쪽에는 테라스 공간이 있어요.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2층 테라스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2층 테라스


 
테라스에는 초록초록한 인조 잔디가 있네요 ㅎㅎ 
 
날씨 좋은날에는 너무 좋을것 같아요.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 3층 루프탑


3층은 루프탑입니다.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루프탑

계단에서는 머리 조심하세요 ㅎㅎ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좌석이 많지는 않아요. 노란색 의자와 테이블이 날씨가 좋을때 너무 이뻐 보일 것 같아요. 
 
저는 귀여운 모카 소금빵을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백운호수 카페 헤이데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