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역 후암동 카페 - 창밖 풍경이 멋있고 커피가 맛있는 - 커피앤시가렛 BCity점

반응형
반응형

서울역 쪽에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 후암동 구경을 하다, 깔끔하고 멋있는 카페가 있어 한번 들러봤습니다. 

 

커피앤시가렛입니다. 창문에 시가렛이라고 쓰여있어서 혹시 흡연? 카페인가? 했는데요 ㅋㅋㅋ 그건 아니었어요 

 

이 카페는 시청에도 있다고 해요. 그곳이 본점이고요. 

그래서 여러 후기를 보니 시청에 있는 본점이 맘에들어서 여기도 와봤어요 ~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럼 제가 담아온 사진들 같이 보실까요?

 

베이비라떼와 피낭시에
베이비라떼와 피낭시에
시가렛커피 1층

 

 

 

커피앤시가렛 BCity점

주소 : 서울 용산구 소월로2길 35 1층 (후암동 446-33)
전화번호 : 02-779-2229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08:30 ~20:30
                 토 11:00 ~ 20:30
                 일 정기휴무
편의시설 : 포장, 반려동물 동반,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coffeeandcigarettes.kr/25

 

 

외관

후암동 커피앤시가렛 서울역 커피앤시가렛
후암동 커피앤시가렛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2층까지 같은 색인걸보니 2층까지 카페인 것 같네요.

 

실내 - 1층

커피앤시가렛 1층

1층엔 좌석들과 주문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계산 하는곳에는 다양한 굿즈들과 디저트 몇 가지가 전시되어 있어요.

커피앤시가렛 굿즈

초콜릿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라이터가 있는게 카페 이름과 연관이 있는 걸까요? ㅋㅋㅋ

 

메뉴 앞에는 몇가지 디저트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칠리베이글, 클레식 피낭시에, 무화과 피낭시에, 레몬쿠키, 초코 청크쿠키가 있네요. 

 

이것들.. 진짜일까요? ㅋㅋㅋㅋ 물어보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ㅋㅋ

칠리베이글, 클레식 피낭시에, 무화과 피낭시에
클래식 피낭시에, 무화과 피낭시에, 레몬쿠키, 초콜릿 청크 쿠키

 

메뉴

메뉴는 베이커리, 커피, 논커피로 크게 나뉘어요. 

 

메뉴마다 어떤 것이 들어갔는지 어떤 것과 먹으면 좋을지 같은 설명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베이커리 

 하이프로틴 칠리베이글, 리치 크루아상, 크라운치즈 크루아상 햄치즈 샌드위치, 생크림을 떠올린 그릭 요구르트

 퍼지 브라우니 하겐다즈, 초콜릿 청크 쿠키, 레몬 쿠키, 오리지널 숏 브라우니, 클래식 피낭시에, 무화과 피낭시에, 아몬드 초코볼

논커피

논커피 

  감귤 초콜릿 라떼, 머스켓 라임에이드, 오랑 에이드, 유기농 리쉬 티, 올드 패션드 캐러멜 플로트, 체스트 넛 밀크티, 깊은 밀크티, 핫/아이스 초코, 블루베리 히비스커스 레몬티

 

도시의 칵테일 

 에스프레소 마니티, 선셋 시티, 보헤미안 서울, 빅웨이브(맥주)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시티 플랫화이트, 텐더 쇼콜라, 소월 더블샷, 딥 바닐라 라떼, 소프트 연유 라떼, 쇼코오레 아포가토,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코코넛, 콜드브루 연유라떼, 솔트 스카치 라떼, 베이비 라떼, 시그니처 비엔나

 

저는 2층에서 시간을 보냈고, 베이비라떼와 클래식 휘낭시에를 먹었습니다 ㅎㅎ

 

2층으로 올라가 보실까요? 

계단도 뭔가 이쁘지 않은가요?ㅋㅋㅋ

커피앤시가렛 계단

 

 

실내 - 2층 

2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2층에는 좌석도 많고 넓었어요. 

저는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베이비 라떼와 클래식 휘낭시에
베이비 라떼와 클래식 휘낭시에

창가에 앉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이비 라떼는 달달한 것이 퇴근 후 저의 처진 텐션을 올려주기에 충분했습니다. 

휘낭시에는 탱탱한 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창밖 모습이 이뻤는데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런지 아쉽네요 ㅜㅜ 

커피앤시가렛 창가

 

베이비라떼와 클래식 휘낭시에

베이비 라떼는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휘낭시에는 

 

창밖 노을 지는 모습, 차, 사람들 움직이는 거 보는 게 재밌더라고요 ㅎㅎ 

약속 시간까지 기다리면서 홀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ㅎㅎ 

 

 

서울역이나 후암동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쯤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