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역삼 카페 - 가장 맛있는 소금빵을 만드는 - 베통 바이 멜로워

반응형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소금빵을 만들고 싶어 하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근데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곳은 바로! 역삼에 있는 베통 바이 멜로워라는 카페예요 
카페 안에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가 있고요. 구석구석 재밌는 소품들이 있어요.
한번 보실래요? ㅋㅋ

 

소금빵 샌드위치와 소금빵 그리고 아인슈페너 블랙

 

베통 바이 멜로워 아인슈페너 크림에 찍어 먹는 소금빵
베통 바이 멜로워 아인슈페너 크림에 찍어 먹는 소금빵


 

베통 바이 멜로워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역삼동 706-19)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08:00 ~ 18:30
                토 일 10:00 ~ 18:30
대표 메뉴 : 소금빵, 솔티초코소금빵, 바질소금빵

 

 

 

 
 
위치는 센터필드 사거리에서 보이는 맘스터치 뒤쪽에 위치해 있어요. 테헤란 아이파크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제가 사는 아파트 앞에도 이런거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베통 바이 멜로워 베통 바이 멜로워 외관외관

 
그리고 요즘 갬성 카페 기본이죠? ㅋㅋㅋ 
요런 작은 입간판도 앞에 있어요
소금빵 커피라고 쓰여있네요 ㅋㅋ 

베통 바이 멜로워

 
실내

 실내는 괭장히 넓어요! 층고가 높아서 더 넓고 쾌적해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카페 안 구석을 꾸미고 있는 소품들이 재밌네요 ㅋㅋㅋ

베통 바이 멜로워 실내
베통 바이 멜로워 실내

 
한쪽에는 커피 티백도 전시되어 있어요.
베통 바이 멜로워 커피가 맛있다면 하나쯤 구매해 봐도 좋겠죠?

 
빵집 답게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있어요.
정말 진짜로 여기서 빵을 만듭니다!!

빵 나오는 시간
소금빵은 품목별 5개 총 10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빵종류

 

베통 바이 멜로워 소금빵

소금빵 종류가 정말 많아요. 

버터소금빵, 바질소금빵, 클래식 치즈 소금빵, 초코소금빵 등등 정말 많습니다. 

초코 소금빵을 먹어 보고 싶었지만 가장 기본인 버터 소금빵을 먹었어요 ㅎㅎ 

다음번엔 초코 소금빵을 먹어볼 계획입니다 ㅋㅋㅋ

 

다른 디저트류 빵도 있어요.

초코 마들랜, 레몬마들랜 , 소금방 샌드위치 등등 마들렌 종류와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음료 

카페 메뉴는 크게 커피, 티, 과일음료, 스무디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아인슈페너 블랙으로 마셨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물티슈랑 냅킨이 준비되어 있어, 직원분께 요청하지 않아도 가져갈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바빠 보일때 말 걸면 눈치 보이잖아요 ㅋㅋ
 

 

베통 소금빵이란?

어떻게 최고의 소금빵을 만들기위해 노력하는지 알려주시네요 ㅎㅎ 

믿을만합니다. ㅋㅋㅋ

 

제가 주문한 소금빵, 소금빵 샌드위치 그리고 아인슈페너예요. 

 

아주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소금빵 소금빵 샌드위치

 

 

 

소금빵 속살을 아인슈페너 크림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찍어 먹어봤습니다 ㅋㅋ

아인슈페너와 소금빵
아인슈페너와 소금빵
소금빵
소금빵

소금빵 속살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소금빵 속살
소금빵 속살


 
 소금빵 샌드위치 입니다. 

소금빵에 비해 조금 덜 짭쪼롬 한거 같아요 

소금빵샌드위치 속살
소금빵샌드위치 속살

 

잘 먹었습니다 ㅎㅎ 

역삼에서 소금빵 맛집을 찾으신다면 베통 바이 멜로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