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동인천 개항로 배다리 카페 - 일광전구 라이트 하우스(LIGHT HOUSE)

반응형
반응형

제가 살고 있는 동네 근처 동인천엔 이쁜 카페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데요.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쁜 곳이 많아지거든요.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중에 라이트 하우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 그대로 라이트를 가지고 이쁘게 꾸며 놓은 카페인데요. 
TV에도 많이 소개가 되었더라고요. 
 
이 카페는 전구를 만드는 일광전구라는 회사에서 조명이 우리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만든 카페라고 합니다. 
어쩐지 조명들이 예사롭지 않더라고요? 
 
그럼 같이 구경 가보실까요?

라이트 하우스
라이트 하우스
생딸기다쿠아즈와 커피
생딸기다쿠아즈와 커피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주소 : 인천 중구 참외전로174번길 8-1 (경동 51-1)
전화번호 : 0507-1421-2081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매달 4번째 월요일 정기 휴일
편의시설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ik_lighthouse/

 
 

 
개항로가 바로 옆이라 개항로에서 식사를 하시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 주차 지원은 되지 않더라고요 ㅜㅜ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카페 앞이 좁은 골목이라 차를 세울 수가 없거든요 ㅠㅠ 그것이 좀 아쉽습니다. 
오래된 동네라 어쩔 수 없는 부분 인것 같아요. 
 

라이트 하우스

 
전구로 둘러쌓인 입구를 들어오시면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1층

요런 모습이 반겨줍니다. 뭔가 느낌 있죠??
 

빵 메뉴

한쪽에 요렇게 빵이 있어요.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빵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빵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레몬 홀리데이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레몬 홀리데이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발로나 브라우니 로루스 크림치즈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발로나 브라우니 로루스 크림치즈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텅빈 베리베리 생크림 케이크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텅빈 베리베리 생크림 케이크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살구 리코타치즈 케이크 생크림 크루아상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살구 리코타치즈 케이크 생크림 크루아상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솔티 피넛 쿠키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생딸기 다쿠아즈 콜드브루

저는 하나 남은 생딸기 다쿠아즈를 먹었습니다 ㅎㅎㅎ 
 

음료 메뉴

커피 메뉴와 음료 티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가격이 좀 나가네요?

라이트하우스 메뉴

윈터 스페셜

 더티모카, 크림딸기, 뱅쇼, 화이트 커피 리큐르 

블랙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화이트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하우스 바닐라 라떼

스페셜 

 롱버터, 아인슈페너, 하우스 다크 초콜릿, 고구마 시나몬 라떼, 밀크티

에이드& 100% 착즙쥬스(Pure Juice)

 체리석류, 피치패션후르츠, 블루레몬, 오렌지주스

티(사루비아 다방 컬렉션)

 분홍반지, 물랑루즈, 모어댄루이보스, 여지홍, 카모마일 멜란지

어린이 메뉴

 바망치노

보틀(알콜)

 꿀꺽, 개항로, 파도, 몽유병
 

구경!

이제 구경을 해볼게요 ㅋㅋㅋ 

 
어때요? 조명을 이용한 화려한 인테리어 너무 멋지지 않나요? 
2층에 곳곳에 이쁜 것들이 있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막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주말에 동인천, 신포, 개항로에 오시는 분들 한 번쯤 들러서 이쁜 전구들 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