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카페 - 바다가 보이고 라떼가 맛있는 - 사우스쇼어

반응형

제주바다는 언제 봐도 질리지 않습니다. 

언제 봐도 설레고요 ㅎㅎ

그래서 또 갔습니다. 바다 보이는 카페 ㅋㅋㅋㅋ

 

제주스럽고 깔끔한 휴향지를 표현한 카페, 사우스쇼어입니다!

사우스 쇼어 제주바다와 야자수
사우스 쇼어 제주바다와 야자수

 

사우스쇼어 아메리카노와 라떼
사우스쇼어 아메리카노와 라떼

 

 

옥돔식당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338(하원동 1633-2)
전화번호 : 0507-1305-1106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20:00 라스트오더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대표메뉴 : 쇼어라떼, 초당옥수수라떼, 제주 바당 에이드

 

 

위치

중문관광단지에서 약 차로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과 떨어져 있어서 한적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

아래 위치가 내비게이션에 찍히지 않으시다면, 바로 앞에 있는 '꺼멍목장'을 검색하고 오셔도 됩니다.

 

주차장과 카페 모습

주차장에서 본 카페는 아주 심플 그 자체였어요 ㅋㅋ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앞 주차장은 아주 널찍했습니다.

사우스쇼어 주차장

 

입구에 오니 작은 입간판이 있네요 ㅎㅎ

요즘 갬성 카페에 꼭 있는 장치이죠? ㅋㅋㅋ

사우스쇼어 시그니처 라떼
사우스쇼어 시그니처 라떼

 

실내로 들어가 봅니다. 

아주 넓고 3면이 창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사우스 쇼어 실내
사우스 쇼어 카운터

카운터는 제주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화강암으로 만들어졌네요 ㅎㅎ 이뻐요! 

사우스 쇼어 바다와 야자수
사우스 쇼어 바다와 야자수
사우스 쇼어 바다와 야자수

앞 면과 우측면은 빨간 자갈과 야자수가 있어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카페 구경도 조금 했으니 메뉴를 봐야겠죠? ㅋㅋ

 

메뉴 

메뉴는 커피 메뉴와 티, 시그니처라떼, 아이스크림, 우유, 에이드, 그리고 디저트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시그니처커피에서 쇼어라떼가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ㅎㅎ

사우스쇼어 메뉴

1인 1 메뉴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은 안됩니다!

사우스소여 크로플

한쪽에는 맛있어 보이는 크로플들이 있었습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식사를 거하게 하고 간 후라 ㅋㅋㅋ 참았습니다! 흑 먹을걸 그랬나요? ㅋㅋㅋ

 

아메리카노와 쇼어라떼

저희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쇼어라떼입니다. 

사우스쇼어 아메라노 쇼어라떼
사우스쇼어 아메라노 쇼어라떼
사우스쇼어 아메라노 쇼어라떼

쇼어라떼는 아주 달달한 연유맛이 일품이었어요(연유 아닌가요? 아니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