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화도 카페 - 바다보이는 오션뷰 카페 - 하우스 하일

반응형
반응형

강화도에 왔으니 바다를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운 밖이 아닌 실내에서 ㅋㅋㅋㅋ 

그래서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았지요.

아주 감성이 넘치는 오션뷰 카페를 찾았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 ㅎㅎ

 

하우스 하일 야외 오션뷰
하우스 하일

 

하우스 하일 실내 오션뷰

하우스 하일

주소 : 인천 강화군 양도면 강화남로769번길 79(하일리 423-3)
전화번호 : 0507-1353-0462
영업시간 :  화수목금토일 11:00 ~ 19:00
                 18:00 라스트오더
                 월요일 정기휴무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오션뷰!
대표메뉴 : 아메리카노, 바닐라빈라떼, 아인슈페너
사이트 : https://www.instagram.com/haushail.official

 

 

위치

강화군 양도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동막해변쪽이 아니라 조금 한적해서 오히려 저는 좋더라고요. 

석모도 방문 하시는 분들은 외포항, 후포항 근처에서 가까워 오다가다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적한 시골마을 안에 있어서 오히려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주차장

주차장은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ㅋㅋ 아무래도 한적한 곳이다 보니 주차장은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요.

대신 오시는 길이 시골길이라 조금 조심 하셔야 할 듯합니다!

 

외관 사진 

주차장에서 차를 세우면 카페가 이렇게 보여요 ㅋㅋㅋ 엄청 높아 보입니다 ㅋㅋ

하우스하일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실내 -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실내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실내에서 본 바다
오션뷰 카페 하우스하일

어때요? 바다가 너무 잘 보이죠? ㅎㅎ 

 

카페는 두 개 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우스 하일 실내 오션뷰

위층은 넓고 높은 층고에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위층은 넓은 창 밖으로 , 윗층은 넓고 높은 층고에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ㅎㅎ 

사실 지도만 보고 바다가 보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높은 위치에 있다 보니 탁 트인 시야가 있어 바다가 잘 보이더라고요

 

아래층은 약간 바깥 나무와 앞에 있는 집들 때문에 바다가 잘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하우스 하일 실내 지하

 

메뉴

카페답게 커피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있네요.

이런 카페에서 커피가 중요한가요? 뷰가 중요하죠 ㅋㅋㅋ

하우스 하일 메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바닐라 빈 라테, 아인슈페너, 아포가토, 흐지차 밀크티, 말차밀크티, 초콜릿 라떼, 레몬차, 레몬에이드, 얼그레이, 캐모마일, 페퍼민트, 부에보스 바닐라, 하우스하일 시그니처, 시그니처 001

 

디저트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특이하죠 빵모형이 있어요 ㅋㅋㅋ

하우스 하일 디저트 메뉴
하우스하일
하우스하일 외관

주말 강화도에 바다 보러 나들이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