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중문 맛집 - 중문 숙성 돈가 - 흑돼지김치찌개 흑돼지 점심특선 가족여행흑돼지

반응형
반응형

중문 관광단지에 있는 중문숙성돈가에서 점심 특선으로 흑돼지 김치전골을 먹었습니다.

김치찌개가 아주 깊은 제주 흑돼지 맛을 보여주었어요!

 

중문 관광단지에 여행 오신 분들 한 번쯤 들르시면 좋을 만한 식당입니다.

 

큼지막한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흑돼지 김치전골 한번 보고 가시죠!

중문숙성돈가 김치전골 김치찌개

중문 숙성돈가 제주본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12(중문동 2451)
전화번호 : 064-739-5488
영업시간 :  일월화목금토일 10:00 ~ 22:00
                 수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타임 없음!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대표메뉴 : 흑돼지 전복세트, 점심특선 김치찌개
인스타그램 : 
http://naver.me/5XDcZb4p

 

중문숙성돈가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한 5~6대는 세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뉴는 돼지고기 메뉴가 주로 이루어져 있네요 ㅎㅎ

흑돼지 전복세트가 메인 메뉴입니다.

숙성돈가 메뉴

점심특선이 있어서, 점심시간에는 저렴한 가격에 흑돼지 정식을 드실 수 있어요. 

저도 점심특선으로 흑돼지 김치전골을 먹었습니다. 

 

식사 2인메뉴인데 2만 원은 물가 비싼 제주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돼지고기를 인당 만오천 원에 먹을 수 있다니 아주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ㅎㅎ

숙성돈가 메뉴 

 

실내는 넓습니다. 

 

단체 고객이 오면 안쪽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숙성돈가 실내

 

숙성돈가 실내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해 한쪽에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기 의자

저희는 창가 쪽에 앉아서 푸른 하늘과 저 멀리에 있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했어요 ㅎㅎ

 

한쪽에는 이렇게 계란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는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거 제가 놓칠 수 없죠!ㅋㅋㅋ

숙성돈가 셀프바 계란후라이

요렇게 맛있게 해 먹었습니다 ㅎㅎ

숙성돈가 셀프바 계란후라이

 

밑반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ㅎㅎ 

정갈하죠? ㅋㅋㅋ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김치전골 김치찌개 2인분이 나옵니다. 

숙성돈가 김치전골 김치찌개

들어가 있는 돼지고기 사진 보세요! 어마어마하쥬?

숙성돈가 김치전골 김치찌개 안에 흑돼지

점심특선으로 저렴하게 김치찌개와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중문 숙성돈가!

비싼 제주 물가에 한줄기 빛이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