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공항 맛집 - 제주 흑돼지 오겹살 - 그때 그집

반응형

제주공항 근처 해변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 가장 맛있는 흑돼지 삼겹살 집 그때그집! 으로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올레길 17코스에서 가장 고기맛이 좋은 곳입니다.

 

제주 흑돼지 전문점 그때 그집
제주 흑돼지 숟가락위에 맛있겠다

제주공항 그때 그집

주소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52-1 제주공항그때그집(도두이동 706-11)
전화번호 : 0507-1423-9983
영업시간 :  월화목금토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수요일 정기휴무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오션뷰!
대표메뉴 : 제주 흑돼지 세트, 흑돼지 김치찌개

 

 

위치 

위치는 바로 제주공항 가기 전 여행의 마지막을 달래기 위해 많이들 방문하시는 ㅋㅋㅋ

공항 바로 옆! 바닷가에 있어요

 

 

지도를 보니 아 그때 그 길?이라고 생각 드시죠? ㅋㅋㅋㅋ 

그 길을 차로 가다 보면 

 

그때 그집 간판 전방 10m에 주차장!
그때 그집 간판 전방 10m에 주차장!

 

요런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ㅋㅋㅋ

 

 

제주에 늦게 오셨거나, 늦은 비행기를 타고 가실 분들이

저녁 식사로 바다 보면서 제주 흑돼지 한입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때그집 앞 바다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와서 바다가 잘 안 보였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메뉴

메뉴는 역시 제주니까 흑돼지죠! 그러면 삼겹살을 먹을까 목살을 먹을까 고민하실 텐데

이곳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둘 다 주니까요? ㅋㅋㅋ

그때 그집 간판 메뉴판
그때 그집 간판 메뉴판

저희는 메인메뉴인 흑돼지 오겹살 목살 세트로 시켰어요 ㅎㅎ 

옆테이블에서 먹던 김치찌개가 맛있어 보였거든요 ㅎㅎ

그때 그집 기본 상차림
그때 그집 기본 상차림
그때 그집 기본 반찬그때 그집 기본 반찬
그때 그집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은 깻잎, 쌈무, 파절임, 상추, 옥수수, 양념게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불판 위에 고사리와 김치, 콩나물이 나와요 ㅎㅎ 고기와 같이 먹기에 모두 맛있는 것들 뿐이네요

 

그리고 고기가 나옵니다! 

드디어~

 

촤르르륵 ~ 

초벌이 한번 되어 나와서 굽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아요 ㅎㅎ 

아래 사진은 2인분이니 양을 짐작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그때그집 흑돼지 세트
그때그집 흑돼지 세트
그때그집 흑돼지 

돼지고기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목살은 퍽퍽해서 싫어하는데 여기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다릅니다!

 

 

그때그집 돼지김치찌개
그때그집 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도 맛있었어요 ㅎㅎ 

식당에는 김치찌개만 시켜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몇 테이블 있었습니다. 

비행기 출발 전 간단히 식사만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김치찌개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때그집 밖에서 본 모습
그때그집 밖에서 본 모습

 

오겹살 한입 하세요
오겹살 한입 하세요

 

제주공항 근처 바다 보이는 고깃집이 가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