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애월 - 머구리 해물포차 - 모둠 해산물(전복 소라 문어) 문어라면 전복라면 돌문어숙회

반응형
반응형

제주 바닷가에서 제주 해녀가 잡은 해산물로 제주의 맛과 제주의 바다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애월에 있는 머구리 해물포차입니다!

 

나만 알고 싶은 곳 이지만 공개할게요 ㅋㅋㅋ 

네이버 후기를 보니 사람이 금방 찬다고 하네요!

저만 빼고 다 알고 있는 곳이었네요 ㅋㅋㅋ

 

전복 소라 문어가 나오는 모둠해산물과 문어라면부터 보시죠? 

 

모둠해산물 전복 소라 문어
문어라면

 

머구리 해물포차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63 바다펜션 1층(하귀2리 2736)
전화번호 : 010-3414-7173
영업시간 :  일월목금토일 18:00 ~ 24:00
                 23:30 라스트오더
                 화요일 정기휴무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대표메뉴 : 해물모둠, 전복해물탕 문어라면, 전복라면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바닷가로 걸어가시다 보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머구리 해물포차

 

메뉴는 해산물 안주가 주 메뉴예요

머구리 해물포차 메뉴

용궁 물회, 모둠 해산물 - 전복 소라 문어, 제주돌문어숙회, 전복 해물탕, 돌문어 해물탕, 전복+돌문어 해물탕

새우소금구이, 옥돔구이, 왕새우튀김, 마른한치구이

전복라면, 문어라면, 햇반, 라면사리

 

네이버 후기를 보니 늦게 가면 자리가 꽉 차서 못 먹는다고 하네요. 

역시 맛집입니다. 

 

저희는 일요일 저녁이었고,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바닷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실내는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머구리 실내포차 실내 

 

저희는 창쪽에 앉았기 때문에 요런 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

머구리 해물포차 바다뷰

주문한 모둠 해산물이 나왔어요. 

주문한 이후에 사장님께서 어항에 있는 해산물들을 꺼내서 바로 회 쳐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역시 싱싱합니다. 

모둠해산물 전복 소라 문어

전복에 윤기 나는 거 보이시나요? ㅎㅎ

전복이 얼마나 싱싱한지 건드리면 막 꿈틀꿈틀거렸어요! 

윤기나는 전복

해산물을 다 먹어갈 때쯤 국물이 먹고 싶어

문어 라면을 시켰습니다!

 

문어라면

문어라면에 있는 문어 아주 맛있었습니다. 

 

문어라면 문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아주 좋은 해물포차 였습니다. 

 

앞으로 제주에 가면 무조건 들를 것 같아요!

머구리 해물포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