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모슬포 맛집 - 보말 전복 손칼국수 - 옥돔식당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에 모슬포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옥돔식당에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맛집이라고 해서 아주 기대하고 갔습니다. ㅎㅎ 

제주 남서쪽에 위치한 곳이어서 송악산, 사계해안, 산방산, 우도, 가파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우선 보말 칼국수 한번 보실래요? ㅋㅋㅋ

 

옥돔식당 보말전복칼국수
옥돔식당 보말전복칼국수

 

옥돔식당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36번길 62(하모리 1067-23)
전화번호 : 064-794-8833
영업시간 :  일월화목금토일 11:00 ~ 16:00
                 15:00 라스트오더
                 수요일 정기휴무
                 ** 준비한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편의시설 : 단체석, 대기석
대표메뉴 : 전복보말칼국수

 

위치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정오일시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대로 변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돼서 찾는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보였어요. 

그래서 저는 대로번에 있는 길가 주차라인에 세워놓고 걸어 들어갔습니다. 

 

 

겉에서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오후 4시까지만 하고 재료소진시 영업 끝이라는 단어에서 

긴장하고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14시 30분쯤 갔거든요 ㅋㅋㅋ 라스트오더가 15시로 되어 있어서요 ㅋㅋ 

옥돔식당옥돔식당
옥돔식당
옥돔식당

식당 입구에도 대기석이 있지만 식당 바깥에도 대기석이 있습니다.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옥돔식당 실내

라스오더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옥돔식당 재개재개 다울리지 맙써!
옥돔식당 재개재개 다울리지 맙써!

메뉴가 왜이렇게 안 나오냐고 재촉하는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ㅋㅋㅋ

제주 사투리로 써놓으셨네요 ㅋㅋㅋ 

재개 재개 다올리지 맙써!

빨리빨리 재촉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립시다 ㅎㅎ 

칼국수 주문 받은 후 20분 이상 소요됩니다.
칼국수 주문 받은 후 20분 이상 소요됩니다.

왜냐면 20분이상 소요되거든요!

 

 

보말전복칼국수를 주문하고 나니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옥돔식당 기본반찬
옥돔식당 기본반찬

 

저는 칼국수가 나오는 동안 채 촉하지 않고 깍두기를 다 먹었어요 ㅋㅋㅋ 

깍두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옥돔식당 깍두기 존맛
옥돔식당 깍두기 존맛

 

깍두기를 다먹고 ㅋㅋ 리필 요청 드리고 이번엔  벽에 있는 수많은 싸인들을 봤습니다. 

 

옥돔식당 유명인 싸인
옥돔식당 싸인

아 보말칼국수는 2인부터 주문 가능하대요! 혼자 오신분은 못 먹는 건가요? ㅜㅜ 

옥돔식당 유명인 싸인
옥돔식당 유명인 싸인

김희애, 장원영, 이현우같이 티비에서 볼 수 있는 연예인들 싸인도 있고요 ㅋ

해병대 대령님 싸인도 보입니다 ㅋㅋㅋ

오 제가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 곽범님 싸이도 있네요 ㅋㅋㅋ

싸인 정말 많죠? 

 

이제 칼국수가 나왔으니 먹어 보겠습니다!

옥돔식당 보말전복칼국수
옥돔식당 보말전복칼국수

칼국수 국물이 정말 진국이었어요!

면은 직접 만드신 면인거 같아서 쫄깃쫄깃했습니다. 

옥돔식당 보말전복칼국수
옥돔식당 보말전복칼국수

 

국물이 너무 맛있었는지 공기밥 시켜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ㅎㅎ

제주 모슬포항 근처에 오실 분들은 꼭 한 번쯤 들러서 맛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