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동탄 오산 베이커리 카페 - 분위기 있는 감성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엘토브

반응형

동탄 근교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엘토브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빵과 4개 층 각각에서 멋진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취향 따라 빵 먹고 분위기도 먹을 수 있는 카페 엘토브

날씨 좋은날 커피 한잔 디저트 한입 하러 가기 좋은 곳입니다. ㅎㅎ

 

엘토브는 일부층이 노키즈존으로 분리되어 있어 자녀들과 가기도 좋고 연인들끼리 가기도 좋은 곳입니다 ㅎㅎ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ㅎㅎ

 

카페 엘토브 포토존
카페 엘토브 1층
카페 엘토브 3층

 

카페 엘토브

주소 : 경기 오산시 문시로 110-35 카페 엘토브(외삼미동 330-18)
전화번호 : 031-8077-9856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대표메뉴 : 소금크루아상, 감자포카치아, 플레인 스콘, 몽블랑
사이트 : 
http://www.instagram.com/cafe_eltowb

 

위치

북오산 IC 바로 옆! 서동탄바로 아래! 위치해 있습니다. 

약간 공장지대(?) 사이에 있지만 지저분한 것들이 아니라 괜찮습니다 ㅎㅎ 

차가 있으신 분들만 방문하기 좋으실 것 같아요.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제3주차장 까지도 있어요!

제1주차장은 바로 카페앞 제3주차장은 카페에서 제일 멀리에 있습니다. 

카페 가는 길목에 안내하시는 분이 있어서 아마 안쪽 주차장이 꽉 차면 안내해주실 것 같아요 

주차장이 이렇게 많다는건 그만큼 인기 있는 곳이라는 거겠지요? ㅋㅋ

 

아래 사진 순서대로 주차장이 나옵니다

카페 엘토브 제3주차장카페 엘토브 제3주차장
카페 엘토브 제3주차장
카페 엘토브 제2주차장
카페 엘토브 제2주차장

1주차장은 너무 적은것 처럼 찍혔지만 아래 사진보다 두배는 더 세울수 있어요! 

카페 엘토브 제1주차장 카페 바로 앞
카페 엘토브 제1주차장 카페 바로 앞

 

 

베이커리 카페는 빵이 중요하죠? ㅋㅋㅋ

카페 1층에 들어가면 맛있는 빵들이 보입니다 ㅋㅋㅋ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카페 엘토브 빵

한쪽 음료수 냉장고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음료들이 있어요.

카페 엘토브 어린이 음료
카페 엘토브 어린이 음료

 

실내 

 

1.5층과 3층이 노키즈존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위험할 만한 장소는 노키즈존으로 설정한 것 같아요. 아이들이 시끄러운 것이 싫으신 분들은 노키즈존에서! 아이와 함께 오신 분은 노키즈가 아닌 곳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카페 엘토브 노키즈존 안내
카페 엘토브 노키즈존 안내

 

1층에는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와 빵들이 있습니다. 

카페 엘토브 1층
카페 엘토브 1층

한쪽에는 원두도 팔고 있네요. 

카페 엘토브 1층 원두 전시

1층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카페 엘토브 1층 좌석
카페 엘토브 1층 좌석

 

1층에서는 야외 좌석도 있어요. 

바로 옆 산이랑 연결되기도 해서 아이들이 나가서 놀고 오기도 하네요  ㅎㅎ

카페 엘토브 1층 야외 좌석

 

카페 엘토브 2층 야외 테라스
카페 엘토브 2층 야외 테라스
카페 엘토브 2층

노키즈존인 1.5층입니다. 

 

카페 엘토브 1.5층
카페 엘토브 1.5층
카페 엘토브 4층
카페 엘토브 4층
카페 엘토브 4층 포토존
카페 엘토브 4층

 

 

나머지 층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습니다 ㅜㅜ

각 층별로 색깔이 있는 감성카페 였습니다. 

 

날씨도 따뜻해지고 있으니 가족들 연인들과 데이트하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