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역 중국집 - GS타워 근처 맛집 - 차이향 탕수육 볶음밥

반응형
반응형

퇴근 길에 배가 고파 들렀습니다. 
점심시간에 종종 가던 중국집인데 이번엔 저녁에 들렀습니다.
 
저녁이라서 그런지 야근하는 직장인 분들도 있고, 회식하는 단체 손님도 있더라고요.
맛좋은 역삼역 중식 맛집 차이향 입니다. 
 

역삼 중국집 차이향 탕볶밥
탕볶밥

차이향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24 호림빌딩 2층(역삼역동 678-2)
전화번호 : 02-508-1113
영업시간 : 토일 11:00 ~ 21:00 
                월화수목금 11:00 ~ 22:00
편의시설 :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차이향 외관

 

건물 1층 입구에 보이시죠? 역삼의 명소! ㅋㅋㅋㅋ 

아주 맛있는 중식당입니다.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 점심시간에도 북적북적해요. 좀만 늦어도 웨이팅 해야 하는 곳입니다.

 

계단으로도 올라가실 수 있고, 엘리베이터로도 올라가실 수 있어요. 

차이향 계단과 엘리베이터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은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차이향 입구

이제 보니 입구는 뭔가 한식집 같네요 ㅋㅋㅋㅋㅋ 

 

 

실내 좌석

 

홀은 아주 넓어요. 입구에서 보시면 좌우측 끝 자리는 완전 룸은 아니지만 조금 가림막이 있어,

점심 회식이나 저녁 회식 하기 좋습니다.

 

가운데 홀은 넓어서 또 좋습니다. 

좌석이 아주 많지요. 

 

기본 상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깎두기, 짜사이 이렇게 주시네요 

기본 반찬 - 단무지, 짜사이, 깍두기
기본 반찬 - 단무지, 짜사이, 깍두기
기본 테이블

한쪽에는 물과 컵, 메뉴판, 넵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메뉴는 모둠메뉴, 식사부, 요리부 로 크게 나뉘고있어요. 

모둠메뉴는 여럿이서 오시는 손님들을 위해 준비된 메뉴 같습니다.

회식때 먹어도 좋을 듯 싶습니다 ㅎㅎ

차이향 모둠메뉴
차이향 모둠메뉴

차이향 모둠메뉴 

 A 코스 : 2~3인 - 5만5천 원

 - 양장피, 사천탕수육, 멘보사, 식사(짜장, 짬뽕, 볶음밥 택 1)

 B 코스 : 2~3인 - 5만7천 원

 - 팔보채, 깐풍기, 멘보사, 식사(짜장, 짬뽕, 볶음밥 택 1) 

 C 코스 : 2~3인 - 6만 원

 - 어향동고, 유산슬, 멘보사, 식사(짜장, 짬뽕, 볶음밥 택 1)

 

차이향 메뉴

식사부 

 면류

 짜장면, 삼선쟁반짜장, 삼선간짜장, 짬뽕, 굴짬뽕, 차돌박이짬뽕, 기스면, 삼선우동, 삼선울면, 삼선짬뽕

 밥류 

 볶음밥, 짬뽕밥, 특밥, 송이덮밥, 삼선볶음밥, 게살볶음밥, 찹채밥, 마파두부밥, 고추잡채밥, 삼선짬뽕밥, 차돌짬뽕밥, 유산슬밥, 잡탕밥

 특별 식사

 짬짜면, 볶짜면, 볶짬면, 탕짜면, 탕짬면, 탕볶밥

 

요리부

 탕수육, 찹쌀탕수육, 사천탕수육, 깐풍육, 라조육, 난자완스, 동파육, 고추잡채, 크림중새우, 깐쇼중새우, 칸풍중새우, 어향동고, 전가복, 유산슬, 팔보채, 삼선누룽지탕, 양장피, 깐풍기, 라조기, 유린기, 오향장육, 해삼쥬스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는 이중에 탕볶밥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호호 

 

탕볶밥 보시죠 

탕볶밥
탕볶밥

 

탕수육은 금방 나왔는지 아주 따뜻했습니다.

볶음밥은 좀 양이 아쉬웠고요 ㅜㅜ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삼역 주변에서 괜찮은 중식당을 찾으신다면 차이향 추천드립니다! 

점심에는 11시 30분이 지나면 웨이팅이 있어요!!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