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보쌈 칼국수 맛집 - 충무칼국수 - 그냥 보쌈인줄 알았더니 굴보쌈

반응형
반응형

서울역 근처에 있는 보쌈과 칼국수가 맛있는 충무 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 집이 그냥 칼국수 집인 줄 알고 있었는데요. 아주 유명한 보쌈 맛집이었습니다!!
저녁에 웨이팅도 하고, 허영만의 백반기행 프로그램에도 나왔던 아주 찐 맛집이었더라고요 ㅋㅋㅋ
 

회사 분들이 알려주셔서 이제 알았네요 7년만엨ㅋㅋㅋㅋ
그럼 보쌈 구경이나 해보실까유?
 

충무칼국수 보쌈
충무칼국수 보쌈
충무칼국수 칼국수
충무칼국수 칼국수


 
 

충무칼국수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4길 38 충무칼국수(동자동 23-29)
전화번호 : 02-754-1123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요일 정기휴일
편의시설 : 
주차 배달 예약
대표메뉴 : 멸치칼국수, 보쌈

 
 
 

서울역 충무칼국수

 
서울역 1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점심엔 주변 직장인들로 가득해요.
저는 점심에만 가봤거든욬ㅋㅋㅋ
근데 저녁에도 손님이 가득하시더라고요.
 
 
이게 저녁 5시였고, 금방 자리가 가득 찼습니다.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보쌈이 그냥 후루룩 흩어지지 않고 아주 탱탱하고 맛있었어요. 
배추도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보쌈 다 먹고, 칼국수도 시켜 먹었습니다. 
3명이라서 3개 시키고 2개로 나눠주세요~ 했더니 그렇게 해주셨어요 ㅎㅎ
 

 

보쌈이 굴보쌈이라고 쓰여있지도 않은데 굴이 아주 가득했습니다 ㅎㅎ 

충무칼국수 보쌈 굴과 함께
충무칼국수 보쌈


서울역 주변 직장인 분들 점심도 좋지만 저녁에 보쌈이랑 소주 한잔 캬 
너무 강추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