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맛집 - 센터필드 김씨마구로 점심 - 프리미어 벤토, 스페셜 모듬 스시, 모듬 스시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제가 좀 게을러서.. ㅎ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쓰겠습니다 ㅋㅋㅋ 
 
이번엔 점심에 센터필드에 있는 김씨마구로에 다녀왔어요!

 
센터필드 김씨마구로는 고급진 인테리어와 맛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오랜만에 국밥이 아닌 맛있는 스시를 먹으러 갔답니다. 
 
뭘 먹었는지 함께 보시죠 ~~~~ 
 

김씨마구로 스페셜모듬스시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김씨바구로 참치스시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역삼센터필드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east동 지하1층 (역삼동 676)
전화번호 : 02-6985-7259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토일           11: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김씨마구로 역삼센터필드점은 센터필드 안에 있습니다. 
주소는 지하1층으로 되어 있지만 지하 같지 않은 층입니다.
대로변에 있는 스타벅스 옆 빌딩 문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외관

김씨바구로 센터필드점

들어오시면 위 사진과 같은 모습의 김씨마구로 매장을 보실 수 있어요. 
 
밖에는 포장 스시들이 저를 유혹하고 있네요 ㅎㅎ 
종종 사서 먹어봐야지~ 하면서도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ㅋㅋ

김씨마구로 쇼케이스내 포장된 스시

 
쇼케이스 옆 매장 입구로 들어가 보니 고급진 인테리어가 저를 반기네요 ㅋㅋㅋ
여기선 컵라면을 먹어도 맛있을 거 같은 인테리어입니다. 
아 컵라면은 원래 맛있나요? ㅋㅋㅋㅋ

김씨마구로 매장 입구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세요
김씨마구로 매장 입구

입구 한쪽에는 시즌 메뉴 안내가 있네요. 
다음에는 요 시즌 메뉴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오늘은 스시 먹을게요 ㅋㅋ

 

실내

좌석은 일반적인 테이블석, 룸석, 그리고 칸막이가 좀 크게 있는 테이블? 그리고 다찌석 종류로 구성되어 있네요.
다찌석을 제외하고는 모두 옆 좌석과 정확히 분리가 되어 있어 조금 격식을 차리는 식사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테이블 위치에 따라 각각 테마가 있는 것 같아요. 
방문할 때마다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좌석별로 이름 붙인 건 제가 임의로 붙인 거라서 ㅋㅋㅋ 
매장에 일반석으로 주세요! 해도 잘 모를 거예요 ㅋㅋ 
 

일반석

 대부분 테이블은 아래 이미지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정갈한 메뉴판, 컵 그리고 물통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김씨바구로 실내 좌석김씨바구로 실내 좌석
김씨바구로 실내 좌석

 

복도 측좌석 

복도측 좌석에는 아래 이미지처럼 칸막이가 되어 있어요. 
입구만 없다 뿐이지 거의 분리가 된 것처럼 보이네요. 

김씨바구로 실내 좌석

각 방마다 손님이 있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프라이빗 룸 

 룸은 아주 프라이빗 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발을 안 벗어도 되는 것이 너무 맘에 드네요.
(혹시 냄새날 수도 있으니까요!) 
여기서 회식 한번 하면 좋겠어요ㅋㅋ (대표님 플리즈)

김씨마구로 프라이빗 룸

 

다찌석

제가 먹었던 다찌석입니다. 
예약하지 않고 갔더니 다찌석뿐이라고 하더라고요.
빈자리가 많았는데...

그래도 앞에서 요리사분이 생선 써는 모습 바로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김씨마구로 다찌석 스시김씨마구로 다찌석
김씨마구로 다찌석

 
작성하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 너무 배가 고프군요! ㅋㅋ
 
저는 2명이랑 같이 갔기 때문에 3가지 메뉴를 볼 수 있었습니다.(블로거 개이득!)
 
저희는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스페셜 모듬 스시, 모듬 스시를 먹었습니다. 
 

메뉴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프리미어 벤토는 회, 스시, 튀김, 생선구이 우동국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회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스시
김씨마구로 프리미어 벤토 회, 스시

 

스페셜 모둠 스시 

스페셜 모둠스시는 12피스가 나오는 메뉴입니다. 
모둠 스시와의 차이점은 좀더 고급진 스시가 있는 것이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모듬 스시에 없는 우니, 전복 스시가 있습니다.

스페셜 모둠 스시
김씨마구로 스페셜 모둠 스시
김씨마구로 스페셜 모둠 스시 

 

모둠스시 

제가 먹었던 모듬 스시입니다. 
이게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우동도 시켰는데요 어후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김씨마구로 모듬스시
김씨마구로 모듬스시
김씨마구로 스시

 

우동

김씨마구로 우동입니다. 
정확히 무슨 우동인지는... 까먹었어요 ㅜㅜ 
 
새우튀김도 아주 큼지막한 것이 맛있었어요 ㅎㅎ 
 

김씨마구로 우동김씨마구로 우동
김씨마구로 우동

다음엔 회식으로 참치를 먹으러 가길 바라며 ㅋㅋㅋㅋ 
마치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