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 - 누룽지 통닭 맛집, 구도로 통닭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인천 부평에 있는 구도로 통닭집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곳에 있는 구도로 통닭집은 가봤는데요. 

 

여기 부평은 좀 특이하게 내관 외관이 모두 이쁘게 되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제가 아는 그 구도로 통닭이 아닌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구도로 통닭은 인천 4대 맛집중 하나라고 합니다.  어때요 맛은 뭐 보장되겠지요? ㅎㅎ 

 

그래서 부평에서는 맛과 분위기 둘다 잡으려고 멋지게 꾸며놨나 봅니다 ㅎㅎ

외관이 너무 멋져요 한번 보실래요?

구도로 외관 옆

 

구도로 치킨과 입구

 

그리고 저는 누룽지 통닭을 먹었습니다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쥬? 

 

구도로통닭 부평점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403길 42 1층 (부평동 154-15)
전화번호 : 032-527-9922
영업시간 : 매일 14:00 ~ 06:50
                06:35 라스트오더
편의시설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www.gudoro.com/brand

 

 

 

구도로 통닭은 인천4대 맛집 중 하나래요!

인천에 살면서 몰랐네요 ㅋㅋㅋㅋㅋ 

이 부평점은 구도로 통닭을 시그니처로 한 라운지형 포차라고 합니다. 

 

어쩐지 그래서 외관과 내관이 이뻤었나 봐요.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이 많은 부평이다보니

그 고객층에 맞게 가게를 이쁘게 꾸며 놓은 듯싶습니다. 

부평 구도로통닭

 

저희는 반마리 마늘 통닭을 먹었어요. ㅎㅎ

여기는 치킨이 반마리로 있어서 반마리 여러 개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남자인친구들과 같이 가면 1인당 반마리 1개씩 종류별로 시켜서 나눠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날씨가 더운 만큼 생맥주는 필수죠? ㅎㅎ

구도로통닭 생맥주

 

시원하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