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화왕돈까스 - 수제왕돈까스 맛집 - 치즈돈까스 왕돈까스 옛날돈까스

반응형
반응형

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식당인 금화왕돈까스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핫한 비결이 뭔지 너무 궁금해 참을 수 없었어요!
 
오후 3시 반쯤 갔는데도 사람이 가득하더라고요.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한번 가보니 양부터 맛까지 그리고 후식까지 아주 푸짐한 식당이었습니다.
어서 같이 가보시죠 ㅋㅋㅋㅋ 
 

금화 왕돈까스
금화 왕돈까스
금화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금화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크기 어때요? 어마어마 하쥬??
 

금화왕돈까스 가좌본점

주소 : 인천 서구 가정로37번길 4(가좌동 578-1)
전화번호 : 032-577-999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배달, 남녀화장실구분, 포장, 예약
대표메뉴 : 옛날 왕돈까스, 세숫대야 왕모밀, 치즈돈까스

 

 
저는 인천 가좌동에 있는 가좌본점을 가봤습니다. 
저는 주말 평일 3시에 갔거든요. 근데 주변이 공장이여서 사람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금화 왕돈까스 실내
금화 왕돈까스 실내
금화 왕돈까스 실내
금화 왕돈까스 실내

 
이 사람들 보이시나요??? 이거 실화입니까??? 공단 안에 있는 돈가스집에 사람이 이렇게 많다구요??? 
그것도 주말인데??? ㅋㅋㅋㅋ
 

메뉴

메뉴는 돈까스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네요. 
그리고 인천 화평동이 유명한 세숫대야 냉면도 있어요 ㅋㅋㅋ 

금화왕돈까스 메뉴

돈까스 메뉴
 옛날 돈까스, 매운돈까스, 함박까스, 눈꽃치즈돈까스, 대왕돈까스, 모짜렐라치즈롤까스, 치킨까스, 통생선까스, 모듬 돈까스정식, 고기카레돈까스
국수&사이드 메뉴
 세숫대야 왕모밀, 세숫대야 왕비빔모밀, 들기름막국수, 세숫대야 쫄면, 세숫대야 어묵우동, 고기카레우동, 돈까스 고기카레우동, 매콤제육덮밥, 비빔만두&쫄면, 육즙만두, 매콤무침만두, 국물떡복이, 치즈국물떡볶이, 빠삭이만두
 
메뉴는 대부분 1만원 이하로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네요. 
이정도 가격에 맛이 기본만 한다면 아주 좋죠 ㅎㅎ 그래서 금화왕돈까스가 많이 생겼나 봐요 ㅎㅎ

반찬과 스프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금화왕돈까스 셀프바 스프
금화왕돈까스 셀프바 스프

 

금화왕돈까스 셀프바
금화왕돈까스 셀프바

반찬 마다 집게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 아주 위생적입니다 좋아요 베리굿

 
 
돈까스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금화왕돈까스 왕돈까스
금화왕돈까스 왕돈까스
금화왕돈까스 돈까스 두깨
금화왕돈까스 돈까스 두깨
금화왕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금화왕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금화왕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금화왕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어때유 맛있어보이쥬?? ㅎㅎ
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로 고기가 얇게 되어있어요 
일본식 돈까스를 생각하시면 아니 됩니다 ㅋㅋㅋ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것이 아주 맛나요 ㅎㅎ
 
 
그리고 후식음료도 셀프바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아이스티에, 커피머신도 두 개나!!
아주 베리굿입니다. 
여기서도 엄지 척!

 

금화왕돈까스 후식
금화왕돈까스 후식

 
돈가스 드시고 아이스티나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맛은 아주 굿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