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 봉담 - 스뎅식당 - 냉삼맛집 냉동삼겹살 우삽겹 맛집 애기의자 애기음료

반응형
반응형

화성 봉담은 이제 막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는 신도시이죠.

그래서 하루가 다르게 가게들이 새로 생기고 있어요 ㅎㅎ 

그중에 최근에 새로 생긴 스뎅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냉삼을 종종 먹어봤는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ㅎㅎ

가게 이름이 스뎅인 것처럼 레트로하게 스뎅 그릇, 스뎅 쟁반에 이쁘게 반찬들이 담겨서 나오고요 ㅎㅎ 

 

한번 구경 해보실까요? ㅋㅋㅋ

 

스뎅식당 밑반찬
스뎅식당 밑반찬

반찬이 아주 정갈하게 나오죠? ㅋㅋㅋ 

떡볶이는 고기 구워지는 동안 먹기에 좋더라고요 ㅋㅋㅋ

 

스뎅식당 냉동삼겹살
스뎅식당 냉동삼겹살

은박지에 씌워진 불판에 구워 먹는 냉동삼겹살입니다 ㅎㅎ

어때요 맛있겠죠? ㅋㅋ

스뎅식당 우삼겹
스뎅식당 우삼겹

우삽겹도 구워 먹었어요 ㅎㅎ 고소하니 아주 맛 좋더라고요 역시 소고기!! ㅋㅋㅋ

 

스뎅식당 봉담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장등2길 16-5 1층(상림 634-2)
전화번호 : 0507-1347-9909
영업시간 : 화수목금토일 13:3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월요일 정기휴일
편의시설 :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대표메뉴 : 냉동삼겹살, 우삽겹

 

 

위치는 봉담 2 지구 봉담초등학교 뒤편 작은 빌라와 상가들이 모여 있는 곳에 있어요. 

이곳이 최근에 막 지어지면서 이쁘고, 감성 있는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곳이더라고요. 

맛있는 곳도 많이 있으니 종종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스뎅식당 앞모습

가게는 요런 모습을 하고 있어요.

앞에 주차공간은 아쉽게도 상가 위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곳이라고 하네요 ㅜㅜ 

아직 주변에 공영주차장은 없어서, 길가에 차가 많이 세워져 있어요. 

 

바로 옆에 초등학교도 있어서 어린이 보호구역도 같이 혼재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화성시에서 정리를 해줘야 할 것 같아요!

화성시 뭐 합니까!!

 

ㅋㅋㅋㅋ 

스뎅식당 입구

입구 유리문엔 요런 문구가 있네요 ㅋㅋ

기본부터 충실하다고 합니다! 오호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조금 이른 저녁시간인 5시쯤 갔는데도 손님이 조금 있었습니다. 

스뎅식당 실내
스뎅식당 실내
스뎅식당 실내 벽면 포스터
스뎅식당 실내

벽면 포스터는 요런 것들이 있네요 이쁘네요 ㅋㅋ 

애기 손님을 위한 뽀로로 음료도 준비되어 있나 봐요.

신도시답게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손님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아 그리고 애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뎅식당 실내
스뎅식당 실내

옛날 분위기를 내려고 유리도 저렇게 빨간 글씨로 메뉴를 써놨나 봐요 ㅋㅋㅋ 이쁘네요

 

스뎅식당 실내
스뎅식당 실내

진정한 냉삼 맛집 스뎅식당입니다 ㅋㅋㅋㅋ

 

 

스뎅식당 메뉴입니다.

스뎅식당 메뉴
스뎅식당 메뉴

메뉴는 냉동삼겹살, 냉동꽃목살, 우삼겹 그리고 냉삼 우삽겹 목살을 모두 먹을 수 있는 모듬이 있네요.

고기와 함께 또는 고기를 다 먹고 먹을 만한 메뉴도 있어요.

냄비 부대찌개, 물 막국수, 비빔 막국수, 눈꽃치즈볶음밥, 된장찌개, 계란찜, 미나리, 공기밥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처음에 주시는 기본 반찬도 리필해서 먹을 수 있고요, 기본반찬에 없는 것들도 있어요.

스뎅식당 셀프바
스뎅식당 셀프바
스뎅식당 셀프바 

셀프바에는 소스류, 마늘, 파채, 쌈무 등 고기와 함께 먹을 다양한 것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깔끔하고 좋네요!!

 

 

 

저희는 먼저 냉삼 2인분을 시켰어요 ㅋㅋ

 

냉삼 2인분은 이 정도 양이네요 참고하세요

스뎅식당 냉동삽겹살 2인분
스뎅식당 냉동삽겹살 2인분
스뎅식당 물병
스뎅식당 물병

물병도 레트로입니다 ㅋㅋㅋ 옛날 델몬트 오렌지주스 병 아닌가요? ㅋㅋㅋ

 

스뎅식당 밑반찬

아주 정갈하게 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다 ㅎㅎ 

계란후라이랑 떡볶이가 나오는 게 특이했어요 ㅋㅋ 

스뎅식당 냉동삼겹살

냉삼을 먼저 구워 먹었고요? 

스뎅식당 우삼겹

우삼겹도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아주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스뎅식당은 봉담뿐만 아니라 곧곧에 새로 생기는 프랜차이즈 인가 봐요 

다른 곳 스뎅식당도 이렇게 맛있을 것 같아 어디서든 편하게 갈 수 있는 식당이 하나 늘어난 거 같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