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스타벅스 카드 자동충전 하고 1+1 쿠폰받기(보고, BOGO 쿠폰)

반응형
반응형

스타벅스 다들 자주 이용하시죠? 
저는 스타벅스 카드에 자동충전을 이용해서 쓰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면 별 적립이 되어서 쿠폰을 받을 수도 있고요.
두번째 이유는 자동충전 5만원 이상을 하면 1+1 쿠폰을 주기 때문이죠! ㅋㅋ
중요! 밑줄 쫙!!
 
같은 값으로 사먹어도 좀더 이득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자동충전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보시죠 ~ 
 

1. 스타벅스 카드를 사이렌오더 앱에 등록 해주세요.


스타벅스 카드가 우선 사이렌오더 앱에 등록 되어 있어야합니다. 

스타벅스앱 카드 등록
스타벅스앱 카드 등록

자동충전할 카드에 자동충전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2. 자동충전 설정 

자동충전할 조건을 설정 하는 화면이에요.

 



스타벅스 카드 자동충전 설정하기
스타벅스 카드 자동충전 설정하기

 



 - 자동충전 조건 설정

    1) 기준 하한 자동 충전  : 기준 잔액 이하로 가면 충전되는 조건입니다.
    2) 월 정액 자동 충전 : 매월 정해진 일자에 자동으로 충전되는 조건입니다. 
 저는 월 기준 하한 자동충전으로 1 만원으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 자동 충전 금액

  위의 조건에 도달 했을 때 얼마를 충전할 지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5만원 이상 충전 해야 1+1 쿠폰인 보고쿠폰이 발급됩니다!
  그래서 저는 5만원을 자동 충전 금액으로 하고 있어요.
 


3. 5만원 이상 자동 충전 후 보고(BOGO) 쿠폰 받기(1+1 쿠폰)

  자동충전이 되면 익일 보고 쿠폰이 발급됩니다. 
  같은 음료를 한잔 더 시키실때 아주 좋습니다 ㅎㅎ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