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화성 베이커리 카페 - 한옥 카페 - 빵도 만들고 커피도 내리는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윤건릉 카페

반응형

화성 융건릉 근처에 있는 이쁜 한옥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베이커리 카페로서 빵도 팔고, 다양한 산지의 커피콩으로 커피도 내리는 
빵에도 진심 커피에도 진심인 핸드드립 전문 로스터리 한옥 카페 염상수 커피로스터스입니다.
 
멋진 실내부터 한번 보실까요? 
 
대한제국시절에 고종황제께서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셨다던데 ㅋㅋㅋ 
아마 그 당시 고궁이 이런 모습이었을까요? ㅋㅋ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실내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실내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실내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실내

반응형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실내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실내

한옥과 커피 자루, 커피 잔 그리고 빵들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외관

저녁 밖에서 본 카페 모습도 너무 멋집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아메리카노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아메리카노

커피잔도 너무 이쁘죠? ㅎㅎ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세자로 419 (수기리 7-60)
          융건릉 근처

전화번호 : 0507-1363-8411
영업시간 : 화 수 목 금 토 일 08:00 ~ 22:00
                월요일 정기휴일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대표메뉴 : 카페엔젤링, 오늘의 커피, 아메리카노

위치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융건릉 근처에 있습니다. 
윤건릉 주변에 맛집 방문하시거나 윤건릉 구경하시고 오시면 너무 좋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카페 앞에는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메뉴

커피 전문점답게 커피 메뉴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 더치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라떼, 카페사이공, 카페엔젤링, 아포가토, 더치커피, 더치라떼

핸드드립커피

오늘의 커피
하우스블렌딩 - 커피로드, 쉐도우마스터
싱글오리진 - 아리차, 이가체프 

논커피라떼

초코라떼, 녹차라떼, 곡물라떼, 자색고구마라떼, 베이비치노

과일차 & 허브차

자몽차, 레몬차, 유자차, 페퍼민트, 캐모마일, 레몬얼그레이, 쌍화차골드, 허니생강차

과일주스 & 에이드 

망고바나나주스, 딸기바나나주스, 바나나주스, 사과주스,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유자에이드

수제병음료

로얄밀크티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딸기 요거트 스무디, 곡물 세븐틴 스무디
 
오늘의 커피는 어떤 원두인지 알려주고 있네요.
오늘은 브라질 세하도 원두입니다!

염상수 로스터스 오늘의 커피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오늘의 커피

커피 볶은 날짜를 알려주고 있네요. 역시 커피에 진심입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커피 볶은날짜

하우스블렌딩 - 커피로드, 쉐도우마스터, 에스프레소A
싱글오리진 - 아리차, 이가체프, 하라,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케냐AA
 
쇼케이스에는 과일주스 만드는데 들어가는 과일들과 더치커피, 로얄밀크티가 있네요.
이곳 로얄밀크티는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쇼케이스 사과 오렌지 자몽 레몬 더치마스터 로얄밀크티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쇼케이스

제가 간 날은 빵이 별로 없더라고요 ㅜㅜ 이미 다 팔렸나 봅니다. 아쉬웠습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빵

한쪽에는 남은 빵을 담아갈 수 있도록 봉지가 준비되어 있고요.
아기 이유식도 데울 수 있도록 기계가 있네요.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빵 담아가세요 이유식데우기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빵 담아가세요 이유식데우기

빵을 데워 먹을 수 있는 토스트기와 오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오븐 토스트기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오븐 토스트기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ㅎㅎ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아메리카노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아메리카노

 
리필도 해주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리필잔은 조금 더 작고 귀여운 커피잔에 담아 주세요 ㅎㅎ 
제가 먹던 잔에 담아주시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ㅋㅋ
리필요청 드리면 새로 주문하는 것처럼 진동벨을 주십니다. 
시간이 되면 아주 따뜻한 커피를 새로 주문한 것 처럼 주세요. 너무 좋습니다!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아메리카노 리필
염상수 커피로스터스 아메리카노 리필

 
 
커피에 진심인 염상수 커피로스터스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