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소래포구 베이커리 카페 - 마늘바게트와 연탄빵 - 늘솜당

반응형

인천 도림동에 위치한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도림동에 위치해 있어 인천소래포구, 인천논현동에 계시는 분들 놀러 오신 분들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고, 카페 실내도 넓고 높아서 빵먹으면서 수다 떨기 참 좋습니다 ㅋㅋㅋ
 
제일 맛있어 보이는 빵부터 보실까요? 
 
늘솜당 1등 2등 빵들입니다. 
모두 축하드려요~ (빵에게 하는 축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늘솜당 1등 마늘바게트
늘솜당 1등 마늘바게트
반응형
늘솜당 1등 마늘바게트
늘솜당 2등 월넛

 

인천 늘솜당

주소 :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213-2 (도림동 423-4)
전화번호 : 02-717-192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요 메뉴 : 마늘바게트, 월넛,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솜당 라떼
사이트 : https://blog.naver.com/neulsomdang

 
위치
인천 남동구 도림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래포구 인천논현동 쪽에서 도림주공 그린빌 아파트 방향으로 넘어가는 길 쪽에 있습니다. 
큰 길가에 있지 않아서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으니 네비말을 잘 듣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

핫한 베이커리 카페답게 주차장 넓이가 으리으리합니다. 
차 못세울까바 걱정할 일은 없으실 것 같네요.

늘솜당 주차장
늘솜당 주차장2
늘솜당 주차장3

 
주차장이 아주 넓지요?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주차장 앞에 오면 안내 해주시는 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만 흙바닥이고 나머지는 무언가 깔려있어서 차 더러울 걱정은 조금만 하셔도 될것 같아요 ㅋㅋㅋ
 

늘솜당 짜잔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모습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모습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모습

 
주차장을 지나면 빨간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보입니다. 그 앞에는 야외 좌석도 있네요. 
제가 간 날은 날이 좀 흐려서 아쉬웠습니다. 날이 쨍쨍한 날이라면 야외 좌석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커리 카페이니까 빵부터 봐야겠죠? ㅋㅋㅋ
맨 처음 소개드린 1등 2등 빵부터 보겠습니다. 

늘솜당 상위권 빵 마늘바게트
늘솜당 상위권 빵들

늘솜당에는 전일 빵을 그대로 디피해서 팔지 않고 따로 할인해서 팔고 있더라고요.
이런 모습 너무 믿을만합니다. 저렴하게 전일빵을 살 수 있어서 좋고! 디피 된 빵은 만든 빵이라고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고!
고객 입장에서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

늘솜당 만원의 행복
늘솜당 만원의 행복

 
그러면 빵 계속 보겠습니다. ㅋㅋㅋ

딸기 페스츄리 스틱
딸기 페스츄리 스틱
명란 바게트
명란 바게트
생과일 크루와상과 생과일크로플
생과일 크루와상과 생과일크로플
에그머니나 찰고구마빵
에그머니나 찰고구마빵
초코 크로와상과 쌀미카레
초코 크로와상과 쌀미카레
크로핀과 생과일크림치즈파이
크로핀과 생과일크림치즈파이
허니브레드
허니브레드
솜당찰식빵과 솜당밤식빵
솜당찰식빵과 솜당밤식빵
몽블랑
몽블랑
무화과 깜빠뉴 컨트리 깜빠뉴 천연효모 깜빠뉴
무화과 깜빠뉴 컨트리 깜빠뉴 천연효모 깜빠뉴
베이컨 치아바타 썬드라이 치아바타 바타르
베이컨 치아바타 썬드라이 치아바타 바타르
연탄빵 흑탄 백탄 팡도르
연탄빵 흑탄 백탄 팡도르
오곡브레드 쑥떡쑥떡 모카찰빵
오곡브레드 쑥떡쑥떡 모카찰빵
올리브 치아바타 바질치즈 깜빠뉴
올리브 치아바타 바질치즈 깜빠뉴
크루아상
크루아상
팥빵 소금빵
팥빵 소금빵
브리첼 앙버터 레몬파이
브리첼 앙버터 레몬파이

 
 
빵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침 고입니다(츄릅)
 
빵이 남으면 포장할 수 있도록 자율 포장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자율포장대
자율포장대

 

실내

실내는 넓어서 좋습니다.
1층은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기분이 들고, 바깥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네요 ㅎㅎ 

이 카페는 넓고 개방감이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데이트하기 딱 좋습니다. 데이트하는 커플, 가족단위 등등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 같아요.
저도 오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 차있더라고요.
 
소래포구나 인천대공원 방문 하시는 분들 중에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에 가고 싶다고 하시면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