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후기 - 12월 31일 까지만 9만9천원 할인!

반응형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올해까지만 할인하는 메뉴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보틀입니다!

 

보틀에 담겨서 파는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예요 

 

올해까지만 할인한다길래 ㅋㅋㅋㅋㅋ 안 사 먹을 수 없었어요(마케팅의 노예) 

보틀은 헬스장 갈 때 쓰면 딱일 것 같아요!(자기 합리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어떤 맛인지 한번 보실까요?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보틀에 새겨져 있는 스타벅스 사이렌 마크가 너무 이쁘죠? ㅎㅎ 

그냥 플라스틱 병인데 스타벅스 사이렌 마크가 있으니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이..? ㅋㅋㅋㅋ (마케팅 노예)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라고 라벨이 묶여있네요.

스무스 크리미 리치! 부드럽고 크림이 풍부하다 뭐 이런 뜻이겠죠? ㅎㅎ 

 

아주 고급져요! ㅎㅎ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제조일자

 

제조일자도 적혀있네요 제가 12월 13일에 구매했거든요. 

당일 제조한 밀크티였어요 ㅎㅎ 어쩐지 싱싱 생생 하더라니!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봉인지

판매가 되기 전에 열어보지 않았다는 증명이 되는 봉인지예요 

아주 단순한 스티커 하나도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뚜껑 끝까지 아주 가득 차있어요.

보틀 용량은 500ml 이더라고요. 그란데 사이즈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라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포틀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정말 달콤하고 풍미가 풍부했어요. 

스타벅스 밀크티와 똑같은 맛입니다. 

 

보틀에 담겨서 더 많이 먹을 수 있고 정말 좋았습니다. 

 

올해까지만 9천9백 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내년부터는 만이천구백 원(12,900원)에 판매한다고 해요.

 

밀크티 좋아하시거나 간편한 보틀하나 필요하시다면 하나쯤 구매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추운 겨울날 밀크티 한잔으로 행복한 연말 되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