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위탁판매 배송대행지 가입하기 - 토스토스이용 , 타오바오에 주소입력

반응형
반응형

위탁판매를 위해선 배송대행지 가입이 필수적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저도 처음 하려고 준비하고 있어서 내용을 기록 하려고 합니다. 

 

타오바오에서 구매해서 국내 스마트스토어에 파는 것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송 대행지는 토스토스라는 곳을 이용하려고 해요.

https://tosstoss.co.kr/

 

토스토스 : 직구로 만나는 세상

미국, 중국, 유럽 배송대행지, 타오바오 배대지, 구매대행 사업자, 카드 결제 배송비 할인받고 해외직구 토스토스하세요!

tosstoss.co.kr

 

1.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으로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했습니다. 간편하고 좋아요 ㅋㅋ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용으로 가입해놓은 계정이 있어서 이걸 이용 했습니다. 

 

토스토스 가입
토스토스 가입

우측 상단에 소셜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구글 중 하나를 이용해서 가입해주세요. 

 

2. 배송지 주소 확인 

가입을 하고나면 배송지 주소에 사서함 번호가 생성됩니다. 

로그인 하시고 페이지에 토스토스 로고를 클릭하시어 토스토스 메인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메인 페이지에서 조금만 내려가시면 중국지역의 웨이하이, 칭다오, 광저우 부터 미국의 오리건, 캘리포니아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등 전 세계 5개국의 주소를 제공해줍니다. 

 

토스토스 배대지 주소 확인 위치
토스토스 배대지 주소 확인 위치

 

저는 칭다오를 이용할 계획이기 때문에 칭다오를 클릭 해볼께요. 

토스토스 배대지 주소 확인
토스토스 배대지 주소 확인

 

 

3. 타오바오에 배송지 주소 설정하기 

타오바오 홈페이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브라우저에 제공되는 번역기로 보시면 편하지만, 혹시 그런 기능을 못쓰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번역기 돌리지 않고 하겠습니다. 

번역기 돌려서 나오는 버튼이랑 위치는 똑같아요! 

 

나의 타오바오 들어가기
나의 타오바오 들어가기

타오바오 메인에서 로그인 하시고, 위에 클릭 부분을 클릭 해줍니다.

그러면 아래같은 나의 타오바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타오바오 배송지 변경 페이지 들어가기
타오바오 배송지 변경 페이지 들어가기

 

이제 주소변경으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위에 캡쳐 이미지에 클릭 부분 클릭 해주세요.

 

지금까지 번역기를 쓰신 분도 여기서는 번역기를 쓰지 않고 입력 해주세요.

이제 주소 입력 하는 부분입니다. 

 

지금부터는 창을 두개같이 띄워 놓고 해볼께요. 

그림맞추기 해야하거든요 ㅋㅋㅋㅋ 

 

타오바오에 주소입력

첫번째 주소입력은 아래 처럼 하나한 선택 하셔야 하니

그림맞추기 잘 하셔야해요! ㅋㅋㅋ

타오바오 주소입력

다른 배대지를 이용하시는 경우도 똑같은 방법으로 입력 하시면 됩니다.

 

저장하시면 입력 창 아래 목록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 배송지 주소 입력 확인
타오바오 배송지 주소 입력 확인

 

광저우 주소는 택배배송단지 안에 있어 중국내에서 배송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고, 항공특송으로 보내고 있어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스토스 광저우 배대지 안내
토스토스 광저우 배대지 안내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혹시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다음엔 타오바오에서 물건 검색해서 찾는 방법을 올려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