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숭의동] 미추홀 베이커리 카페 - 베이커리 빵끗 :-) 제물포 수봉공원 이쁜 카페 - 소금빵 까눌레 뱅오쇼콜라

반응형

제물포에도 이쁜 카페가 있군요!
어디냐고요? 수봉공원 밑에요! 제가 찾았습니다 ㅎㅎ

수봉공원 바로 밑에 자리하고 있는 베이커리 빵끗 :-) 입니다.
직접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 카페예요.
소금빵, 까눌레 마늘바게트, 연우브레드, 뱅오쇼콜라 등 너무 맛난 빵들이 많아요 ㅋㅋㅋㅋ

저같이 빵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들 어서 오세요!

 

베이커리 빵끗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수봉안길 62(숭의동)
전화번호 : 0507-1351-9057
편의시설 : 주차 가능,
지역화폐 가능(인천 이음카드)
영업시간 : 화 수 목 금 토 일 10:00 ~ 22:00
월요일 : 정기휴무
주요 메뉴 : 소금빵, 소시지앙파페스츄리,
연우브레드, 뱅오쇼콜라, 까눌레, 마늘바게트 등
반응형
반응형

 


수봉공원 산책하시고 들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그렇게 했다가 발견한 카페거든요 ㅋㅋㅋ

위치

위치는 제물포역 앞 큰길에서 수봉공원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인천수봉문화회관 근처에 있습니다.
찾는게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수봉공원에서 내려오다가 이런 모습을 봤어요. 어떻게 안 들어갈 수가 있겠습니까!

베이커리 빵끗 발견!
베이커리 빵끗 발견!

 

베이커리 빵끗 밖에서 본 모습
베이커리 빵끗 전경
베이커리 빵끗 입구

빵집 입구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붉은 벽돌 건물과 노란 등이 너무 잘 어울려요.
입구 앞에는 넓은 마당이 있어 주차가 가능합니다.
제가 들어가 있는 동안 차 3대가 주차를 했어요. 그래도 몇 대 더 세울 수 있을 정도로 장소는 널널 하더라고요.

카페 들어가서 왼쪽에 맛난 빵들이 모여있더라고요 ㅋㅋ

베이커리 빵끗 빵
베이커리 빵끗 빵

아래 빵 시간표도 있어요 ㅎㅎ
직접 빵을 만드신다는 증거겠지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오는 날이어서 손님이 많지 않았었나 봐요.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빵이 많이 남아 있었어요.

베이커리 빵끗 빵시간표
베이커리 빵끗 빵시간표


말차크루아상, 아몬드 크루아상

말차크루아상, 아몬드 크루아상
말차크루아상, 아몬드 크루아상

마늘바게트, 연유브래드

마늘바게트, 연유브래드
마늘바게트, 연유브래드

오곡찰빵, 쌀 식빵

오곡찰빵, 쌀 식빵
오곡찰빵, 쌀 식빵

 

소금빵
소금빵

까눌레, 몽블랑

까눌레, 몽블랑
까눌레, 몽블랑


뱅오쇼콜라

뱅오쇼콜라
뱅오쇼콜라


생크림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다쿠아즈, 아몬드롤, 빵끗 데라, 초코마블 아몬드, 오렌지파운드

생크림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다쿠아즈, 아몬드롤, 빵끗데라, 초코마블 아본드, 오렌지파운드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와 빵

빵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쓰는 지금도 입에 침이 고여요 ㅎㅎ

저는 까눌레와 소금빵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까눌레와 소금빵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까눌레와 소금빵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말차크루아상과 소금빵 하나를 더 사 왔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 ㅎㅎ 날씨 좋은 낮에 가도 너무 이쁜 카페일 것 같습니다.

말차크루아상과 소금빵
말차크루아상과 소금빵


아 너무 먹을 거만 보여 드렸네요 ㅋㅋㅋ
이쁜 카페 실내도 보여 드릴게요

LP진열장과 스피커
LP진열장과 스피커
턴테이블
턴테이블
베이커리 빵끗 계산, pick up
베이커리 빵끗 계산, pick up
베이커리 빵끗 실내 방
베이커리 빵끗 실내 방
베이커리 빵끗 실내 방
베이커리 빵끗 실내 방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너무 맘에 드는 곳입니다.

 

반응형